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41319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일 전 N리센느 5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51
이 글은 1년 전 (2024/12/09) 게시물이에요

[정보/소식] 자신의 지인들도 탄핵압박 문자를 보내고 있단걸 알게된 국민의 짐 의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국짐 의원들이 문자 때문에 모르는 번호에서 보낸 메시지를 차단하는 앱을 설치했는데, 그 결과 자기 지인들도 탄핵 압박 메시지를 보내고 있다는 걸 알게되었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런 지인 곁에 있는 것도 복이니까 판단 잘하시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ㅋㄱㅋㄱㅋㅋㄱㅋ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ㅣㄱ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인들도 손절하는 내란의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아 우는 소리 여기까지 들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등신듳...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머저리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내가 안보내도 지인들이 ㅠ 보내주는구나 ㅋㅋㅋ에휴 친구 없어지겠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절의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풉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감히 국민들이 정치인들한테 목소리내는데 메시지차단을해? 싹바가지없는 쉐ㅋㅣ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폭탄메세지 받는게괴로우면 탄핵찬성투표해~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 사람들중 일부는 여당 야당 서로 선후배, 친구 이러기도 해서 사적으로도 욕 오지게 직접 들었을걸 ㅋㅋ
의원들 아니어도 제정신인 인간들이면 탄핵하라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나 솔직히 말하면 어렸을때는 국회에서 싸우는거 다 짜고치는줄 알았어 다 한다리 건너면 선후배사이라고 해서 앞에선 국민들 보라고 쇼하고 뒤에서는 서로 나눠먹는구나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도 중요한 순간에는 갈리는게 명확하더라
짜고치는 부분이 있다해도 결국 차이가 보여
마치 친구나 가족들중 섞여있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그게 보통은 맞는데 국회에 군대 들어왔는데 국회의원이 쉴드치는걸 어떻게 짬짜미를 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 개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지인들한테 손절당하는 니네짐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탄핵안 표결 당시에 한 행동보고 정 안털린 사람이 없을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꼴좋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에긍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국민의 적이라니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그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인들한테도 손절당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ㄹㅇ 머저리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도 정신 못차리면 진짜 한반도 떠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ㅋㅋㅋ 바보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지인들한테도 손절당하다니 나같음 현타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니 근데 저럴걸 ㄹㅇ 예상 못하고 자기들 지지해줄줄 알았던 건가? 하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그렇게 해놓고 지지받길 바란거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지들끼리 빼곤 아무도 인간으로 안본다는걸 언제쯤 깨달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그런말 해주는게 진짜 귀인인거니까 평생 곁에 두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지인들 착하다..나같았으면 티끌만한것 까지 다 지인발 폭로하고 손절갔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같으면 쪽팔려서 못 삼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 얼마나 말도 안되는 행동이면 지인들까지 저러겠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차단 풀지 마시고 님들은 앞으로 절대 그 번호들로 문자 보내지 마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 지겠다는 말을 구구절절하네
15:08 l 조회 1
GV 영화끝나고 들오가도돼?
15:08 l 조회 1
32강 광탈했을 때 홍명보 발언 대충 이럴 듯
15:08 l 조회 1
축협❤명보 서사 이걸로 파악완
15:08 l 조회 2
아 성찬 유혈엔딩 뭐임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최초일듯
15:07 l 조회 9
빅뱅콘서트 친구가 잡아줬는데7
15:06 l 조회 23
다이소 변환젠더는 음질 안좋아??1
15:06 l 조회 6
국민들이 단체고소하고싶을텐데
15:04 l 조회 31
너네는 처음으로 본 월드컵이 언제임?11
15:04 l 조회 29
오 담주도 핌릿캣 엠카 1위 후보네5
15:03 l 조회 91
감독 장항준으로 바꾸라는거 개웃김3
15:03 l 조회 60
옌스는 투입되자마자 열심히 뛰었지않아?3
15:03 l 조회 52
갑자기 2008년 친선경기 때 생각난다4
15:02 l 조회 27
이번주~다음주 컴백했거나 컴백예정팀들 팬들은 월드컵 32강
15:02 l 조회 44
관계자 지인한테 싸인 요청하는 사람 많나?1
15:02 l 조회 27
오늘 내일 제대로 훈련이 되겠냐 잘못하면 내일 짐싸는데 에휴..
15:02 l 조회 14
어떻게 뜨는 기사마다 내 뒷목을 잡게 하지2
15:01 l 조회 38
쏘니 월드컵 4번 출전중 2번이 같은 감독인데 그게
15:00 l 조회 31
송강이랑 이준영 먼 피아노 관련 드라마 찍었다고2
15:00 l 조회 41
정보/소식 홍명보 "전술, 갑자기 바꾸는 건 좋지 않아"20
15:00 l 조회 2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