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5096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1
이 글은 1년 전 (2024/12/19) 게시물이에요

국정농단도 계엄도 국힘과 대통령은 잘못한게 없는데 민주당이 걍 탄핵중독이라 그런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그런거임

대표 사진
익인1
역시 kbs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Kbs는 걍 없애야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러니깐 시청률이 그꼴났지 재난방송도 이젠 케베스 안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 계엄중독당 언론유착중독당어서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계엄중독보단 낫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Kbs수신료내기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케베스는 ㄷ치고 있어라 팰사람이 너무많다 니들은 그후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계엄중독보단 낫지 않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Kbs답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독재중독보다 낫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탄핵 중독이 맞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탄핵정국 계속 만들어내는 그 당이 더 놀라운데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탄핵중독 이러네 진짜 저급하고 유치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저급하네 시국을 들여다봐봐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원인이 먼저인데 왜 자꾸 결과로 선동함? … 답답해도라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어이없다 저런게 공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꺼지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여기 연령이 어떤진 모르지만 맘에 안든다고 다 탄핵하고 끌고내려오면 대외적이미지가 불안하고 안좋아보인건 있긴함...잘잘못안따지고 국가 이미지.만보면.. 회사 짱난다고 바로 때려치진않는거랑 유사하다고 생각해 평생하는건 아닐테니...
어느쪽으로든 난 대한민국이 잘 되었음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ㅈㄷ다 공영방송이라는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돈 왜 받아먹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이정도면 많이 뛴거 아냐? 샤따내려
9:53 l 조회 1
OnAir 우즈벡 한골은 더 넣자구…
9:52 l 조회 1
OnAir 아니 콩고 키퍼 좀 보자고
9:51 l 조회 15
OnAir 콩고 공격 무디긴 한데 하나 넣을거 같은
9:51 l 조회 11
OnAir 1대0이라 불안해 미치겟네
9:51 l 조회 9
OnAir 안되겠다 불안해서 우즈벡 2~3골만 넣어줘
9:51 l 조회 10
OnAir 하 심장 떨려…..
9:51 l 조회 6
OnAir 와 미쳤다
9:51 l 조회 14
OnAir 와 위험했다
9:51 l 조회 10
OnAir 우즈벡 일단 한골만 더 넣어보자
9:49 l 조회 21
OnAir 오스트리아는 져야 스페인 안 만나서 질 확률이 높나?8
9:49 l 조회 122
OnAir 우즈벡이 하나만 더 넣었음 조켔다
9:48 l 조회 22
다른 월클선수들이였으면 국대 선발에서 제외했다? 바로 언해피임3
9:48 l 조회 52
회사자체가 갠팬기조로 자꾸 흘러가게하는느낌이들어1
9:48 l 조회 35
확통의 민족
9:47 l 조회 45
공연 줄슬때 양산쓰고싶으면 위로 좀 들어라
9:47 l 조회 21
요새 AKB 덕질하는거 무슨 신인걸그룹 덕질하는 느낌임
9:46 l 조회 29
김칫국 지금 개미쳤다ㅋㅋ3
9:46 l 조회 165
우리벡은 이렇게 이기고 마지막에 결정되는게 재밌긴하겠다
9:46 l 조회 30
OnAir 우리 우즈벡이 이겨하느거마마자?4
9:46 l 조회 16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