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5208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
이 글은 1년 전 (2024/12/20) 게시물이에요
전에도 1부 마지ㅏㄱ에 나왔던 것 같은디
대표 사진
익인1
3부에 나올 거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엔딩일 것 같은데 127이랑 같이 엔딩 단체무대 있으면 이런거 제외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작년인가 제작년인가 겸멤 있어서 무대 연속으로 잘 안 해주는 것 같다고 누가 했는데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드림127은 거의 붙어서 나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잉 여태 연속으로 무대 했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지막쯤 나올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마지막쯤일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드림이 1부일리가,,, 마지막에 할것 같은데 연달아서 자주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오케 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조건 3부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니근데 진짜 보통은 대형이고중소고뭐고 다 열심히하지
2:39 l 조회 1
이때싶이긴 한데 여돌 안무 멋대로 출거면 챌린지 안 해줬음 좋겠음
2:38 l 조회 1
계속 졸사얘기 보여서 보고왔는데
2:38 l 조회 1
챌린지 영상 봤는데 대충 수준도 아니고 왜케 기계같냨ㅋㅋㅋ
2:38 l 조회 1
내 최애는 챌린지 거의 안하는데 같소속돌들꺼만 하더라
2:38 l 조회 1
챌린지 논란ㅋㅋㅋ 예전부터 젝키 강성ㅎ 닮았다 생각했는데
2:37 l 조회 1
5등급제 어렵다
2:37 l 조회 1
아이돌은 카메라앞에 본인 어떻게나오나 연구해야됨
2:37 l 조회 1
정국이 라방에서 부른 이 노래 알려줘
2:37 l 조회 1
나 중소여돌 팠는데 대형여돌이랑 챌린지 했을때 팬 반응이 개빡쳤음3
2:37 l 조회 82
챌린지 무성의로 말 나온 게 내 기억으론 둘인데 보통 열심히 하지
2:37 l 조회 56
옌스 얼굴 첨봤는데 잘생겼네
2:36 l 조회 6
홍명보 출입환영6
2:35 l 조회 100
근데 저게 갑자기 끌고가서 한것도 아니고 서로 합의된거아님?21
2:35 l 조회 152
내돌 소소형 후배돌이랑 챌린지할때 상대돌들 진짜 전날부터 연습하고 왔다고
2:35 l 조회 30
챌린지 열심히하는돌은 누구야 할게아니라 보통 다 열심히함 10
2:35 l 조회 73
이거 우리자린데...원래 우리자린데...하(미련)
2:34 l 조회 56
보넥도 이한 논란 영상 가지고옴 플 모르는 사람들이 많길래15
2:34 l 조회 246
이펙스 챌린지 다른돌들이랑 한거도 봤는데 3
2:34 l 조회 147
소신발언하면 홍보용 춤챌린지 걍 재미가 없음6
2:33 l 조회 9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