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5566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8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10
이 글은 1년 전 (2024/12/23) 게시물이에요

사실 크리스마스 느낌이라기 보단 겨울 느낌이긴한데

난 저 특유의 서늘하고 어딘가 공허한? 이 분위기가 너무 좋아

그래서 막 아침이되는 새벽에 나가서 산책함 그럼 그때 기분이 너무 상쾌해...

사실 난 우울증이 심한데 신기하게 가을겨울되면 난 반대로 살아남  신기함

젤 최악이 여름임 나 그때 환자되있음..ㅎ 

암튼 나 이때 분위기 너무 사랑해


[잡담] 아 난 이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만좋아❓ | 인스티즈

[잡담] 아 난 이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만좋아❓ | 인스티즈

[잡담] 아 난 이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만좋아❓ | 인스티즈

[잡담] 아 난 이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만좋아❓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좋아해 새벽에 밖에 나가서 공기 마시면 너무너무 상쾌해 겨울공기만의 그런게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아는 사람 있구나❗❗❗❗ 겨울잘알이야❗❗❗난 개인적으로 눈 오는날에 코노 가는거 좋아한다 ㅎ 아무도 이해못해서 슬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헐 왜 이해못하지ㅠㅜ 난 코노는 안가지만 겨울에 눈 온 야경 보고있으면 진짜 천국인가 싶을 정도로 행복함 눈 때문에 세상이 환해지는거 그거 뭔지 알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으크으 알지알지 ㅜ 자고 인나서 커튼 촨 치고 밖 풍경볼때 눈이 쌓여있으면 오바좀 해서 다른 세계에 온거같다고 ㅜ 그때 진짜 너무 행복함 그때 집에 있으면 살짝 센치해질때 나가서 코노나 산책하면 기분째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겨울되면 우울해져서 겨울 싫어..ㅜㅜㅜ 발라드 절대 안듣고 이른아침에 느껴지는 그 느낌이 뭔가 울적해져서 최대한 늦게일어나는데!! 신기하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 수 있지❗❗❗ 나도 여름엔 급 우울해지고 죽고싶고 그래 ㅋㄲㅋㄱㅋㅋㅋㄱ사람마다 슬픈 계절이 있는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줄 나도 여름이 젤 힘들어ㅠ 요새 걍 날아댕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나도❗❗❗❗ 겨울되자마자 급 살아나서 식욕도 돌고 급 다이어트도 하고있어! 나가서 산책 엄청 함 ㄲㅋㅋㅋㅋㅋㅋ 내일 클쓰마쓰 이브인데 코노갈까 고민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추운 날씨, 새벽공기 좋아해 여름이 진짜 힘듦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조아ㅜ! 진짜 난 평생 겨울 세계관에 갇히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겨울 새벽공기 좋아해ㅠㅠㅠㅠ 그리고 눈 쌓인 날엔 뭔가 온세상이 고요해보여서 차 한 잔 들고 보고만 있어도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으 겨울잘알이다❗❗ 나도 그거 조아해..ㅜ 특히 난 겨울에 성당 가는것도 조아해 ㅜ 클쓰마쓰에 성당 갈까 고민중이다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성당 좋지ㅠㅠㅠㅠ 성수기자나ㅋㅋㅋㅋㅋ
난 고요하고 서늘한 겨울느낌 너무 좋아해서 최애영화가 렛미인 스웨덴판이잖아ㅠㅠㅠ 내가 좋아하는 겨울느낌 거기 다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궁금하네 한번 봐바야딩 난 이건 클쓰마쓰 느낌 나는 영화는 아닌데 난 이 영화 좋아해 그 페어런트 트랩❗❗❗이거 힐링 오져..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앗 렛미인은 힐링영화가 아냐!!! 뱀파이어랑 살인이랑 피ㅠㅠ 나오는 전체적으로 우울한 느낌의 영화니까 힐링을 기대한다면 보면 안대ㅠㅠㅠ
페어런트 트랩 나도 짱좋아하는 영화야ㅎㅎㅎ 쓰니 행복한 겨울 메리크리스마스 보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헐 오히려 조아 익인이도 좋은 클쓰마쓰 보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 사진들 넘 이뻐 ㅠㅠ 배경하고 싶은데 사진 풀어주면 안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럼그럼 잠시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고마워!!! 나도 찬공기 좋아해서 겨울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풀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마워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새벽공기 진짜 인죵.. 새벽공기는 사계절 내내 좋음 그냥 좀 신선한 느낌이고 상쾌하고 잠이 깨면서 정신 맑아지는 그 기분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겨울 새벽공기는 진짜 박하사탕×100000 넣은 느낌이라 너무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어 그 차가운 공기... 어쩐지 음악 들으면서 걸어가면 괜히 분위기 있어지는 것 같고 만화 속 주인공된 것 같구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으 마잨ㅋㅋㅋㄱ이때 버스타면서 노래 들으며 멍때리면 그때 을매나 행복한데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뭔 느낌인지 알앜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니 행복만 해🩷 또 이 기억으로 여름도 잘 이겨내보자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티파니 "❤️변요한과 비밀 연애, 소녀시대 멤버도 몰랐다” (전참시)
9:20 l 조회 1
아 보인다...보인다... 전반 골 먹히자마자 손 교체카드로 쓰는 명보가 보인다..
9:19 l 조회 2
솔직히 난 황희찬 선발도 불안함
9:19 l 조회 5
홍명보는 선발제외이유로 또 체력이유 꺼내겠지? 아개빡치네
9:19 l 조회 9
OnAir 케이비에스 원래 중계 누구였길래 오늘은 전현무래?
9:19 l 조회 3
손흥민 뺐다고???????
9:19 l 조회 10
뉴진스가 보여주던 기깔나는
9:19 l 조회 6
오늘 그럼 주장 민재가 하나 ?
9:19 l 조회 9
홍명보는 손흥민 왤케 안좋아하는거야?1
9:18 l 조회 28
투어스 아가라는 멤버 전용 자막 좀 봐1
9:18 l 조회 26
옌스 이름 볼때마다
9:17 l 조회 22
와 어제 뜬 디올쇼 사진들 찾아봤는데 건호 진짜 개잘생겼네 와우
9:17 l 조회 28
아아 눈에 보인다보여 세트교체가 보여
9:17 l 조회 29
도겸 개호감이다 ㅋㅋㅋㅋ
9:17 l 조회 24
홍씨 이제 얼굴 보기도싫어진짜3
9:17 l 조회 18
KBS2는 오늘 전현무 중계하네1
9:16 l 조회 25
그래도 설영우 오늘 윙은 아니지?1
9:16 l 조회 35
지민 티파니앤코 엠버는 계속해?
9:16 l 조회 7
아 진짜 알아달라고 여기서 마플 내내 달리는거 왜케 짜증나지2
9:16 l 조회 27
손 빼고 설 넣은게 ㄹㅈㄷ2
9:16 l 조회 4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