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5640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7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드라마/영화/배우 영화 연극/뮤지컬/공연
멋진신세계 강회장 취사병 전설이 되다
참교육 원더풀스 내일도출근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06
이 글은 1년 전 (2024/12/24) 게시물이에요
영알못인데도 용산아이맥스 유명한건 들어봐서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스크린크기가 넘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박 미쳐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화면 엄청커서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몰입감이 넘사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스크린이 제일 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젤 커! 아맥 중에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엔드게임 아맥에서 본 거 평생 못잊음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롯데월드타워가 가본곳중 가장클거라고 생각했는데 넘사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월타 수플관은 리뉴얼 전 기준으로 좌석수가 제일 많았어 지금은 리클라이너로 싹 리뉴얼 해서 절반 정도로 줄었지만
그리고 개관 당시엔 최대 스크린 크기인 건 맞았어 지금 용아맥은 월타 수플관 개관 이후 리뉴얼 된 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거기서 우주 관련 영화봤는데 화면 짱커서 나도 우주로 날아가는 줄 알았어,,,멀미 날 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중간에서 좀 뒷자리 예매해서 ㄱㅊ을줄 알았는데 목 부러지는줄..스크린 개커서 고개 빳빳하게 들고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용아맥에서 아바타본거 진짜 개ㅐㅐ쩔었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용아맥에서 그래비티 본게 내 최대업적 개쩔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세계에서 제일컸나 그랬던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들어가자마자 스크린 크기에 압도됨. 육성으로 와 소리가 나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리나라에서 아맥 비율로 상영하는 유일한 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자리 어디가 제일 좋니.. 경험해보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용아맥에서 본 한산.. 아직도 못 잊는다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럼 비싸겠지? 일반관도 비싼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용아맥 스크린이 진짜 큼... 약간 화면이 너무 커서 내가 영화 속으로 빨려들어가는 기분 몰입감 오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용아맥 예매 실패해서 간 왕십리 아맥도 컸는데.. 한번은 꼭 가보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듄으로 용아맥 첫경험하고 눈 돌아감 이래서 용아맥용아맥 하는구나 싶었다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포디엑 기술이 다른데랑 다르더라 그냥 넘사 수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내일 무파사 울트라 포디보는디 기대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화면 크기가 진짜 압도적이라서 이거 보고 다른 데서 보면 확실히 몰입도가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개커서
진짜 개개개개개커서 사이드 앉으면 화면 잘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뒷자리쪽이 좋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ㄴㄴ 너무 뒤에 가면 일반관이랑 다를 바가 없음
시야에 차게 볼 정도가 규모에 압도당하기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오오 중간이 역시 베스트군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G, H 중앙이 명당이라 보통 말하는데
자막 있는 영화 1회차 하면 좀 더 뒤가 좋을 수도 있고
더 한 눈에 꽉차게 보려면 더 앞도 괜찮음
난 D열에서까지도 봤는데 (처음 보는 영화는 아니었음) 괜찮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고마워 사랑해 잘보고올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방익인데 용아맥 한번본거 잊을수가 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용아맥이 아맥이면 다른데는 아맥 이름 뺏어야됨 티켓도 반값해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스크린 높이가 그냥 고층 빌딩이야 말도 안되게 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콘서트 영화보러간 내친구 말로는 음향도 엄청 좋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도 왜유명한지 몰랐는데 아바타2 개봉했을때 처음가봤는데 바로 알겠더라,,, 스크린 진짜커서 몰입감 장난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거기서 영화한번보면 일반 영화관 답답함 진짜 개~~~~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큰 것도 있고 비율도 1:1이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 거기서 위키드 봤으면 개쩔었겠다...후 부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영화관 처음 들어가면 ㄹㅇ... 우와 소리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국내에서 제일 큰 아이맥스 스크린이고 사운드도 미쳤고 풀아맥 비율로 찍은 영화들 잘리는 부분 없이 상영 가능한 유일한 아이맥스관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용아맥이랑 남돌비 짱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사운드도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압도적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용산에서 인터스텔라 보는거 내 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이번달 초에 한 특별전은 15,000 균일가였음
(덩케르크, 인터스텔라, 듄1/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보면 바로 알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익1부터 올려줬네
진짜 스크린 크기가 넘사여서
저거 자체로 다른 경험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조금오바해서 콘서트홀같음..의자 경사도 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건 가보면 알아 스크린 크기 넘사고 사운드도 개좋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행복한 하루 보냉
7:49 l 조회 2
엠사 또 디플드 편성이네1
7:43 l 조회 29
스김부장 6/25 오후 제작발표회 개최
7:38 l 조회 5
정보/소식 [단독] 촬영 멈춘 JTBC '연애의 재발견'… 8월 편성 '적신호'2
7:30 l 조회 176
와 역대 스파이더맨 다 현커였대5
7:25 l 조회 282
허남준 유퀴즈2
7:07 l 조회 58
박보검 얼른 나와라2
5:03 l 조회 80
뒤늦게 해방일지에 빠짐
3:58 l 조회 20
반짝이는 워터멜론 정주행할만해?? 20
2:45 l 조회 417
돌배우팬인데 젤 스트레스 받는게8
2:42 l 조회 198
유퀴즈 틧터에서 쪼금씩 보고 있는데 유느가 허남준 되게 좋아한다ㅋㅋㅋㅋ4
2:34 l 조회 547 l 추천 1
허남준 김도훈 데식콘 따로 가서도 서로 찍는거 미쳤네ㅋㅋㅋ6
2:33 l 조회 491
캐스팅안뜬 예정 작품들있나?
2:27 l 조회 43
디지털 서커스 막화
2:11 l 조회 13
여기서 눈동자 재미없다는 글만 보고 기대안했는데1
1:56 l 조회 144
슈퍼걸이 그렇게 재미없나
1:48 l 조회 30
멋진신세계 와 신세계 남주 나이 생각보다 어림 6
1:39 l 조회 138
허남준 11살 연상인데 조아졋다,,,6
1:34 l 조회 409
왕사남 박지훈 악몽씬 움짤 떴는데 아름답다(공포주의 피주의)5
1:29 l 조회 427
작은아씨들 김고은 위하준 왜 암 것도없냐 샹1
1:27 l 조회 209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7: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