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5699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21
이 글은 1년 전 (2024/12/25) 게시물이에요

+) 고화질 떴다 이거봐

[잡담] 가요대전 큐시트 전체 보고 가 | 인스티즈

[잡담] 가요대전 큐시트 전체 보고 가 | 인스티즈

[잡담] 가요대전 큐시트 전체 보고 가 | 인스티즈

[잡담] 가요대전 큐시트 전체 보고 가 | 인스티즈

화질이 구리네ㅠㅜ그래도 알아볼순있음 시간은 안보여ㅠ

대표 사진
익인1
투애니원 곡 많이 하네 지디 곡 맨정신이랑 삐딱하게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엔시티 유 스페셜 스테이지라는건 멀까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지디 파워도 있음 사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유진 카리나 무슨 노랠까 헝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안보이네 자세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killer - valerie broussard
이거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씨 맞으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스파 위플래시 안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퉤니원 개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엔시티유 정우 시온밖에 안보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샤오쥔,텐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텐 정우 샤오쥔 시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재민 정우 샤오쥔 시온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다시 보니 재민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야 너 눈...진짜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만 안보옄ㅋㅋㅋㅋ으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고화질 기다려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고.. 침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디토 쿠키 하입보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어우 눈아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꺄 드림 홀리데이 버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사진들 배치 순서가 찐순서는 아닌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머라하는건 아니고 걍 시간 궁금해서ㅋㅋㅋ 약간 신인축 스페셜 무대가 생각보다 뒤쪽이라 혹시나해서ㅋㅋㅋ 찐순서맞구낭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찐 순서야 1부 2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투에니원 나올 때 삐삐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맨정신 공개되기전에 삐딱하게 믹스했던거 생각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렇게 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와 미친 계란초밥머리 다시 보러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오 근데 영지는 저 곡 두개가 끝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라이즈 1부 보고 3부 봐야되는건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만 안보이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첨에 긴 셀쪽만 보다가 침침했는데 가수 이름은 그래도 잘 보이네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미쳤다 아돈케는 봐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 개재미ㅛ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가요대전 이번에 폼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있지 이메프 하 너무보고싶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헐 소방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지디 생각보다 곡 적게하네..아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ㄱㄴㄲ... 한 다섯곡 해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훔쳐간 곡으로 무대하네 짜증난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뭐가 훔쳐간 곡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iykyk 말하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엔믹스 크리스마스 리믹스 너무 기대된다... 별별별이랑 대쉬 느낌 비슷해서 리믹스 해줬음 했는데• ᴗ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지디랑 투애니원만 보면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엔시티유 뭔무대할까 ㅜㅜㅜ 단체는 아니고 유닛이었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뉴진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디토 쿠키 하입보이라니!!! 개큰기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브루노 마스 일본에서 전국투어한대 ㅠㅠㅠㅠ
11:49 l 조회 1
요르단 첫 월드컵 출전이라는데
11:49 l 조회 1
7월 빨리 왔으면 좋겠다
11:49 l 조회 1
남미 동남아 사람들 저러는거 ㄹㅇ 지들 콤플렉스 투영하는거임
11:48 l 조회 4
성세천하 이치 ㅇㅅ 탈퇴멤인줄
11:48 l 조회 28
트위터 요즘 진짜 들어가고싶지가않아1
11:47 l 조회 35
인가 앱당첨 1년 안에 2번 이상 된 사람 있어?2
11:45 l 조회 25
남돌들 새깅 오버하다가 팬티까지 벗겨지는 일은 왜 없을까10
11:45 l 조회 90
솔직히 버블경제로 가고있는거 같아서 걱정되긴해6
11:45 l 조회 53
하투하 처음투성이 이노래 뭔가 애니 ost 같지 않아?2
11:44 l 조회 12
콘서트 멤버십이랑 민증 이름 다르면 못 들어가? 14
11:44 l 조회 41
너네 콘서트 팔찌 어떻게 보관해??4
11:44 l 조회 24
시크릿 예빈은 누구야...?3
11:43 l 조회 49
진짜 사소한 일을 부풀리고 크게 느끼는 사람들 너무 피곤하다1
11:42 l 조회 51
근데 ㅂㅈㅂ이나 ㅈㅋ나 되게 아이돌 활동이 하고싶나봐28
11:40 l 조회 474
짹에서 한국인 피부색으로 플타는거 보는데 ㄹㅇ 지능차이 느껴짐 10
11:39 l 조회 60
잘맞앗다 ㅋㅋㅋㅋ쌤통4
11:39 l 조회 211
티비예능이 유튜브예능보다 급? 이 더 높다고 생각함?19
11:39 l 조회 105
아르헨티나 우승 갈수 있어 ?3
11:39 l 조회 73
팬싸는 보통 시기가 어떻게 돼?10
11:38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