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고등학교는 남녀 체육복 자켓 색이 달라서 남친 생기면 그 체육복을 입고 다니곤 했었음ㅋㅋㅋ 심지어 학년별로 자켓 팔쪽 띠 색도 달라서 못보던 박스핏남자체육복 입고 다니면 아 n학년 남친 생겼구나~이랬는데… 약간 블랙울프짱깔 느낌ㅋㅋㅋ 추억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