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6279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
이 글은 1년 전 (2024/12/30) 게시물이에요

[잡담] 급 중국 남친 머리끈 얘기 보고 생각난건데 | 인스티즈

우리 고등학교는 남녀 체육복 자켓 색이 달라서 남친 생기면 그 체육복을 입고 다니곤 했었음ㅋㅋㅋ 심지어 학년별로 자켓 팔쪽 띠 색도 달라서 못보던 박스핏남자체육복 입고 다니면 아 n학년 남친 생겼구나~이랬는데… 약간 블랙울프짱깔 느낌ㅋㅋㅋ 추억이당
대표 사진
익인1
귀여워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는 남자 교복마이ㅋㅋㅋ 자켓이라고 안하고 마이라고 불렀었는뎅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배우들은 밤낮이 없나
23:16 l 조회 1
최애 홈마중에 맨날 외국 따라다니면서 먹고 놀고 관광하는 팬 있는데
23:16 l 조회 1
중국어 또는 중국연예인 잘아는 익있어?
23:16 l 조회 4
트위터 검색 안되는거 맞지?
23:16 l 조회 2
사쿠야 인형키링가방 졸업했대...........
23:16 l 조회 7
난 비주얼보다 성격 싸가지없는 멤버가 거슬려
23:16 l 조회 10
혼자 배달음식 시킬때 제일 행복하게 먹는 음식 뭐야?2
23:15 l 조회 6
이 야밤에 먹는 떡볶이랑 주먹밥이 너무 맛있어3
23:15 l 조회 7
아이돌은 서로서로 단점 채워주는 직업이라 생각해서..1
23:15 l 조회 22
나 못생긴멤 안싫어하고 좋아하는 편인데 제발 바라는거 있음3
23:15 l 조회 34
칠밥 왜 안주냐? 진짜 유도리없게5
23:15 l 조회 21
건호 다리 왤케 하얌??2
23:14 l 조회 32
오늘 마이케이 다녀온익들
23:14 l 조회 13
걍 홍명보는 지금도 32강 간다고 생각하는듯1
23:14 l 조회 28
아니 슴티알 난 당연히 데뷔준비 들어간줄 알았는데5
23:14 l 조회 20
[소녀시대] 모든 나의 떨림 전할래 (다만세 고음 파트)
23:14 l 조회 6
아니 명품백 익 개웃기네ㅋㅋㅋㅋ
23:14 l 조회 21
보넥도 아디오스 음방 하나가 다야…?3
23:14 l 조회 29
32강 안 올라갔으면 하는데
23:13 l 조회 17
자력진출이 아닌거부터 감독은 책임을져야함
23:1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