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6478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6
이 글은 1년 전 (2025/1/01) 게시물이에요

https://naver.me/GBF7su5i

[잡담] 아니 이것좀봐 대통령실 참모들 사의했다는데 | 인스티즈

나쁜덕수 엿먹였대 ㅋㅋㅋㅋ 그게 할말이냐 엿좀 먹이면 안돼? 그럼 언제까지 임명 안하려고 ㅈ랄인거지

대표 사진
익인1
엿은 국민들이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웃기고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국무위원들 이미 12월 내란직후 사표냈다며
그러면서 뭘 새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왤케 한덕수의 대행이라고 대대행거려..? 한덕수 탄핵 가결 됐고 그럼 그냥 최상목 대행인거지.. 한덕수의 의지를 이어받아라 이러는 것도 어이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니까 걍 대통령 대행 최상목인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한덕수도 대행 최상목도 대행이지 한덕수가 대통령이야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차피 대통령 직무도 정지된 마당에 할일도 없으면서 대단하신 의견 표출한다고 사의를 표명하네마네하냐ㅋㅋㅋ 조사나 똑바로 받고 출석 통지서 수령이나 제대로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꼬장꼬장해서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첨부 사진(내용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최상목도 참,,, 걍 임명할 거면 3명 다 임명했으면 한 쪽에서 욕은 덜 먹었을텐데,,, 2명만 임명하는 바람에 두 쪽 다 욕 먹음,,, 늦지 않았으니까 한 명 더 임명하십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게 그러지 그랬어 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티 참 여러생각들게하는 커뮤임
2:54 l 조회 13
OnAir 와 진짜 호날두 인기 엄청 많구나....
2:53 l 조회 5
OnAir 날두 스타성 미친 게1
2:52 l 조회 18
개뜬금없는데 히든싱어 이승기 모창자 왕중왕전 개아쉽다 ㄹㅇ
2:51 l 조회 9
그 맨날 형부가 엄마한테 욕했다는 형부좌4
2:51 l 조회 14
OnAir 와 저걸 막네1
2:50 l 조회 11
이제 3시 다 되가는데 사람 은근 많아보인다7
2:50 l 조회 34
제임스 얼굴이 아름다움2
2:50 l 조회 25
나 인티 하면서 제일 짜릿한 순간
2:50 l 조회 32
너넨 최애 입덕계기 머야12
2:49 l 조회 41
솔직히 최애 누구 좋아하냐 들으면 딱 그 사람 파악됨 7
2:48 l 조회 68
OnAir 포르투갈 방금 역습 기회였는데 심판에 공 맞음
2:48 l 조회 10
근데 나만 느끼는 건지 궁금한 글들이 있음10
2:48 l 조회 76
아니 인티에 하투하 써치하다가 개웃긴 글 봤네1
2:47 l 조회 25
아 진짜 여름이라 벌레 개많이 들어오네3
2:47 l 조회 25
미세스 노래중에 푸름과여름 넘을 최애곡이 없는듯9
2:45 l 조회 29
마틴 팬썹 ㄹㅇ좋다 ㅋㅋ3
2:45 l 조회 48
갑자기 생각난 건데 헐 사람들 이걸 모르나? 싶을 때는3
2:45 l 조회 46
요즘은 인디 쪽도 외모가 돼야 잘되는거 같아? 12
2:44 l 조회 44
성인이 커피 안 마신다 하면 무슨 생각 들어?27
2:44 l 조회 15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