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케팝 잘 듣고 사는 사람인데 곡 스타일은 라이즈랑 뉴진스를 젤 좋아해.... 깔롱지고 고급진데 간지남. 두 팀 다 마지막 한국 컴백이 6월이네 빨리 쌈뽕한 곡을 들고 컴백들을 해쥬세요... 팬들은 나보다 더 목마르겠지ㅠ
|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
|
그냥 케팝 잘 듣고 사는 사람인데 곡 스타일은 라이즈랑 뉴진스를 젤 좋아해.... 깔롱지고 고급진데 간지남. 두 팀 다 마지막 한국 컴백이 6월이네 빨리 쌈뽕한 곡을 들고 컴백들을 해쥬세요... 팬들은 나보다 더 목마르겠지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