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땡겨쓰기하고 음방 상 받고 무슨 초동 상 받고 했으면서 나중에 못팔고 정정하면 정정했으니까 괜찮다는건가??그걸로 상 다 받았으면서 사재기랑 뭐가 다른거야…??이것도 수혜란 수혜는 다본거같은데
땡겨쓰기하고 음방 상 받고 무슨 초동 상 받고 했으면서 나중에 못팔고 정정하면 정정했으니까 괜찮다는건가??그걸로 상 다 받았으면서 사재기랑 뭐가 다른거야…??이것도 수혜란 수혜는 다본거같은데
|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땡겨쓰기하고 음방 상 받고 무슨 초동 상 받고 했으면서 나중에 못팔고 정정하면 정정했으니까 괜찮다는건가??그걸로 상 다 받았으면서 사재기랑 뭐가 다른거야…??이것도 수혜란 수혜는 다본거같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