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6530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2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독특하고 잘 지은 것 같아 ㅋㅋ

Neo Culture Technology 


대표 사진
익인1
좀 혁신적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팬덤 이름 엔시티즌도 괜찮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본진이긴 하지만 이름 좋다고 생각함 영어로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좀 간지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부르기도 편함 엔시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브그룹들 이름도 좋아... 127 드림 비전 위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즘 첨엔 네오가 뭐야..? 했는데
이제 그냥 네오스럽네/네오하네 장르가 아예 생긴 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좋아 뜻도 좋고 표기도 좋고 특색도 있고 팬덤명이랑 유기성도 좋고 도영이가 만든 시즈니 애칭도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신문화기술 포에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원래 잘되면 괜찮게 보임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직역하면 신문화기술이잖아 그냥 딱 팀 추구미에 맞게 잘 지은거 같늠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ㅇㅎ님 뭔가 공감가는게 내돌은 챌린지 안했으면 좋겠음 걍 타돌 안무도 안보고 싶고
1:38 l 조회 1
월드컵은 ㄹㅇ 남녀노소 모두의 즐길거리인데ㅠㅠ아쉽다
1:37 l 조회 10
축렵 회장 정의선은 안 되겠지?5
1:37 l 조회 18
정몽규는 언제 사퇴 한대?3
1:37 l 조회 24
이렇게 또 손흥민 결혼이 늦어지네요3
1:37 l 조회 69
회장은 언제 뽑힘..?2
1:36 l 조회 9
그냥 내 돌이랑만 챌린지 안했음 좋겠어
1:36 l 조회 48
아니 나갈때 속후련해보이는거 같아서 더 빡치는데
1:36 l 조회 10
파울루 벤투 전 감독의 가장 큰 잘못2
1:36 l 조회 40
정몽규가 먼저 선빵으로 나간다고 햇을때부터 결말은 알앗음
1:36 l 조회 32
부회장단도 화려하넼ㅋㅋㅋㅋㅋㅋ4
1:36 l 조회 66
하 웃긴데 안 웃김2
1:36 l 조회 50
뭐야 나 잠깐 딴데 갔다 왔는데 홍명보 자진사퇴함?4
1:36 l 조회 19
아니 이용수 씨도 아직 남아잇네? 고위직으로
1:35 l 조회 16
일본인들이랑 브라질인들 트위터에서 겁나 싸움
1:35 l 조회 41
또 4년을 기다려야 한다는게 기가 차네
1:35 l 조회 9
국대감독도 흑백요리사 처럼 선발했으먼 좋겠어1
1:35 l 조회 14
아 제발 손흥민 담월드컵까지 뛰어줫으면5
1:35 l 조회 52
정몽규가 사퇴한 상황에서 회장도 뽑아야하잖아1
1:35 l 조회 31
근데 진심 그냥 벽이랑 대화하는게 심신안정될듯ㅋㅋㅋ
1:34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