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베원 리키 보플때랑 지금 스타일링 중에 뭐가 더 좋은 것 같아? 보통 리키 최애인 팬들은 보플때 모습을 제일 좋아하는 것 같은데 머글이나 타팬들은 거의 지금 모습을 더 좋아하는 것 같아서 궁금,,,
보플때 (금발+쌍커풀 라인 높음)
![[잡담] 타팬들 시선 궁금한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3/04/14/22/7dfe7937d9f4c97eb6e0a0df5776db57.gif)
![[잡담] 타팬들 시선 궁금한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3/04/23/13/40e6ad57c8b3ec8662adbdd0b42eebf8.gif)
![[잡담] 타팬들 시선 궁금한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3/04/14/21/4bb416c36cc017706b5d2d08c5ebe45a.gif)
![[잡담] 타팬들 시선 궁금한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3/04/28/0/25dc716c1021f728c6d910c15e083021.gif)
![[잡담] 타팬들 시선 궁금한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02/21/cebcf866162a6ec68901756aa8b582c2.gif)
현재 (흑발+쌍커풀 라인 낮음)
![[잡담] 타팬들 시선 궁금한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02/21/d47302662afb2fd1e5e662af75213927.gif)
![[잡담] 타팬들 시선 궁금한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02/21/e1644a4ae97f7fa427d08146340b56fb.gif)
![[잡담] 타팬들 시선 궁금한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02/21/4dcd113e54eafc1b63b2d564f2d69bef.gif)
![[잡담] 타팬들 시선 궁금한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1/02/21/d0e2c8b35d15401b2206d72b37cc7bb8.gif)
![[잡담] 타팬들 시선 궁금한데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4/12/28/19/c4be69c01696be0f0abad57d25b0d97c.gif)
| 이 글은 1년 전 (2025/1/02) 게시물이에요 |
|
제베원 리키 보플때랑 지금 스타일링 중에 뭐가 더 좋은 것 같아? 보통 리키 최애인 팬들은 보플때 모습을 제일 좋아하는 것 같은데 머글이나 타팬들은 거의 지금 모습을 더 좋아하는 것 같아서 궁금,,, 보플때 (금발+쌍커풀 라인 높음)
현재 (흑발+쌍커풀 라인 낮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