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개인적으로 드림 덕질하면서 파플 한두번 들을까말까한 곡이였단말이야(개인취향)
근데 파플 콘서트에서 첨 들었을때 2층이였어서 일어나서 즐기는데 그 분위기가 너무 신나고 좋았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림런 - 베댄골 - 파플 - 트더피 - 헬퓨 - 브멜 이 구간은 진짜 감히 ㄹㅈㄷ라고 말함
| 이 글은 1년 전 (2025/1/03)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개인적으로 드림 덕질하면서 파플 한두번 들을까말까한 곡이였단말이야(개인취향) 근데 파플 콘서트에서 첨 들었을때 2층이였어서 일어나서 즐기는데 그 분위기가 너무 신나고 좋았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드림런 - 베댄골 - 파플 - 트더피 - 헬퓨 - 브멜 이 구간은 진짜 감히 ㄹㅈㄷ라고 말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