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튭 쇼츠에 마이 아시안걸~ 그게 계에속 떠서 1차로 알았고 이마트 말고 이마크라는 팬분 닉네임이 유튭 댓글에서 계속 보여서 2차로 각인 되었음ㅋㅋㅋㅋ 팬분이 나랑 알고리즘이 비슷했던듯ㅋㅋㅋ 그래서 난 지금 시즈니임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03) 게시물이에요 |
|
유튭 쇼츠에 마이 아시안걸~ 그게 계에속 떠서 1차로 알았고 이마트 말고 이마크라는 팬분 닉네임이 유튭 댓글에서 계속 보여서 2차로 각인 되었음ㅋㅋㅋㅋ 팬분이 나랑 알고리즘이 비슷했던듯ㅋㅋㅋ 그래서 난 지금 시즈니임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