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161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3
이 글은 1년 전 (2025/1/08) 게시물이에요
처음에 아주작은 뒤척임도
그 파트 누구야??
음색 뭐야
뭐야뭐야뭐야
목소리뭐야뭐야
왜케잘해
원곡느낌 너무 비슷하고
진짜 음색 최고다





대표 사진
익인1
은석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데뷔한 이유가 다 있다 ㅠ 진짜 음색 최고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풀백들이 디 크로스를 못올려 ㅋ
10:24 l 조회 1
OnAir 저 정도 경기력이면 32강 가도 광탈일걸...ㅋㅋㅋ
10:24 l 조회 2
OnAir 슬 지루해질뻔했는데 점점 불안불안해져서
10:24 l 조회 3
뭐임? 축구 하다가 왜 담배타임이야?
10:24 l 조회 2
OnAir ㅋㅋㅋㅋ남아공 상대로 무승부하는거 ㄹㅇ 맞냐?
10:24 l 조회 5
OnAir 걍 못하다가 손흥민 들어가자마자 한골 넣엇음 좋겟다••
10:23 l 조회 3
OnAir 뭐고 왤케 불안한데 …
10:23 l 조회 8
답답하다
10:23 l 조회 8
양쪽 윙백 한숨만 나오네…
10:23 l 조회 23 l 추천 1
월드컵에선 일본의 나카무라 케이토가 이강인보다 잘하는듯1
10:23 l 조회 18
OnAir 긍디 뭐 체코전도 김승규 덕분이지 아니였으면 졌을 경기 아녔어?
10:23 l 조회 30
OnAir 아니 이럴거면 이태석빼고 옌스 넣던가
10:23 l 조회 15
OnAir 전현무 스포츠 중계는 아니다1
10:23 l 조회 76
아니 아무리그래도 남아공이랑 엄대엄은 아닐줄
10:23 l 조회 15
OnAir 월드컵 멀티캠 중계도 있어
10:23 l 조회 12
OnAir 32강 진출하는것도 대단한거다
10:23 l 조회 22
OnAir 이거 설마 지는거 아니겠지..?1
10:23 l 조회 19
OnAir 왤케 못뛰냐
10:23 l 조회 10
OnAir 우린 안뛰고 모해?2
10:23 l 조회 25
무승부 할 생각말고 이길 생각해야하는 거 아님ㅋㅋ?
10:23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