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559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샤이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7
이 글은 1년 전 (2025/1/11) 게시물이에요
위시 시온이랑 라이즈 은석! 사실 좀 완식이야
대표 사진
익인1
은석 미쳤음 얼굴 개 작고 이목구비 졸라 진함 내가 은석이었으면 카메라 사진 억울해서 잠 못 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은석이 ㄹㅇ 잘생김(실물보고 입덕함ㅋㅋㅋ) 시온님은 오늘 처음 봤는데 잘생기셨더라....은석이 처음 실물 봤을 때 느낌 들었어(p)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녹때 가까이서 봤는데 은석 온미남에 엘프같이 생김 눈 개큼 허리 개얇음 머리 개작음 눈이 반짝반짝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 두분이 각 그룹의 왕자님이셔
너 오늘부터 공주님 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은석이 진짜 잘생김 이목구미 완전 진하고 머리가 너무 작아서 놀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https://x.com/WON_2232/status/1835250809640030311
콘서트 끝난 직후에 실물이랑 젤 비슷하다고 느꼈던 영상 두고 갈게ㅜㅜㅜ 특히 고개 들어올릴 때쯤이 갠적으로 실물이랑 젤 비슷하다고 생각.. 눈 초롱초롱하고 얼굴에 여백 1나도 없고 온미남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시온이 그냥 미쳤어 눈 크고 그냥 왕자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라이즈밖에 못보긴했어. 근데 은석 진짜 잘생김.. 화면도 진짜 못받는거야 실제랑 달라 실제가 더 잘생겼단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은석이 카메라 진짜 안 받음.. 개잘생겻는데 실물 보면 머리 개작고 비율 ㄷㄷ에 키가 잇어서 더 극대화되는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은석 진짜..... 비인간적임 그냥 진짜 사람 아닌 것처럼 생겼어 약간 남자 바비 말이 안 나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은석은 내가 화면으로 보던 사람이 맞나 싶을 정도로 다르심.. 카메라보다 훨배 잘생겼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은석 진짜 진짜 잘생겼음 카메라로 볼땐 잘생김만 보였는데 실물엔 이쁨?도 있음 눈에 별 박음.. 근데 이게 가까이에서 봐야지 멀리있으면 얼굴이 너무 작아서 잘 안버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시온이 카메라빨 진짜 안받아서 실물보자마자 걍 기억 잃어버림 얼굴에서 ㄹㅇ 빛이나고 얼굴도 얼굴이지만 분위기가 있어서 더 인상깊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시온이 비율이 살면서 본 사람중에 제일 충격적이엇서 .. 일단 다리가 너무 길어 …! 글고 얼굴도 눈이 진짜 진짜 너무 커서 껌짝놀랏움
은석이는 진짜 실뭉 하나도 안 담긴다 카메라에 ㅠㅠ 현장에서 봐야 그 감동을 느낄 수 잇는 얼굴이야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디 미감 진짜 무슨일임:;;
23:16 l 조회 1
사과문 보면 걍 몰랐던 거 같기도..?
23:15 l 조회 1
드림이들 팬미팅 뭐 타고가?
23:15 l 조회 1
미국 역사 250년 기순도 명인 씨간장 360년
23:15 l 조회 1
[단독] "CCTV 영상 공개”…기희현, ❤️이상윤과 열애 깜짝 발표
23:15 l 조회 75
confederate flag 치니까 ㅁㅋ 얘기 밖에 없네
23:15 l 조회 18
인스파이어 처음인데 운서역 가려면 셔틀타야하잖아
23:15 l 조회 6
OnAir 오는 사람 안 막아 이게 나쁜 말은 아닌데
23:14 l 조회 13
돌들 비하인드 보면 맨날 폰 붙들고 있던데6
23:14 l 조회 47
쌍궤 ㅇㄸ?
23:14 l 조회 7
미장 ㅎㅇㅌ
23:14 l 조회 19
레벨 썬플라워 아는사람?????1
23:14 l 조회 10
나 저걸 처음봐서 그러는데8
23:13 l 조회 57
갑자기 최애가 남자로 느껴지면서(n) 흥미떨어졌어...4
23:13 l 조회 52
익들은 귀신 이런거 있다고 믿어?17
23:11 l 조회 45
캐나다에도 레드넥 개많잖아7
23:11 l 조회 143
에스파 일본 앨범 귀엽나바1
23:11 l 조회 55
새삼 미국 근데 되게 근본없는 나라다6
23:11 l 조회 108
애초에 북미사람이면 모를리가 없지
23:10 l 조회 52
나 진짜 타팬이고 좀 뜬금없는데 엔씨티4
23:10 l 조회 20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