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7966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8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1. 연휴 집중적 겨냥 

[잡담] 아이유 상암콘 영화가 콘서트영화 실황 최초로 시도되는 점들 | 인스티즈

[잡담] 아이유 상암콘 영화가 콘서트영화 실황 최초로 시도되는 점들 | 인스티즈


2. 최초로 아이맥스, 4DX , screen X , 울트라 4DX 올포맷 개봉

[잡담] 아이유 상암콘 영화가 콘서트영화 실황 최초로 시도되는 점들 | 인스티즈

[잡담] 아이유 상암콘 영화가 콘서트영화 실황 최초로 시도되는 점들 | 인스티즈

[잡담] 아이유 상암콘 영화가 콘서트영화 실황 최초로 시도되는 점들 | 인스티즈

[잡담] 아이유 상암콘 영화가 콘서트영화 실황 최초로 시도되는 점들 | 인스티즈


3면으로 관람하는 스크린 엑스 예고편

[잡담] 아이유 상암콘 영화가 콘서트영화 실황 최초로 시도되는 점들 | 인스티즈

[잡담] 아이유 상암콘 영화가 콘서트영화 실황 최초로 시도되는 점들 | 인스티즈

[잡담] 아이유 상암콘 영화가 콘서트영화 실황 최초로 시도되는 점들 | 인스티즈

[잡담] 아이유 상암콘 영화가 콘서트영화 실황 최초로 시도되는 점들 | 인스티즈

[잡담] 아이유 상암콘 영화가 콘서트영화 실황 최초로 시도되는 점들 | 인스티즈

[잡담] 아이유 상암콘 영화가 콘서트영화 실황 최초로 시도되는 점들 | 인스티즈

[잡담] 아이유 상암콘 영화가 콘서트영화 실황 최초로 시도되는 점들 | 인스티즈

개같이 기대중

대표 사진
익인1
뽄새난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4DX가 너무 궁금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4dx는 이렇다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울트라 4DX로 봐야지ㅋㅋㅋㅋㅋ스크린엑스 포기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어떤 느낌이려나 후기 ㄱㅊ으면 나도 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궁금해 얼마나 잘뽑혔을지 상영시간이 조금 짧긴한데ㅜㅜ골든아워콘때도 평이 너무 좋았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스크린 엑스 재밌을 것 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울트라 포디엑스 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첫 사진 진짜 압도적으로 이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4DX로 볼까 울트라 포디로 볼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울트라로 보려곸ㅋㅋㅋ콘서트 현장 50%정도는 비슷할 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울트라포디엑스 기대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콘서트 현장감+미친 사운드로 보고 싶으면
무조건 아이맥스 가줘...진짜 사운드 지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나 골든아워때 용아맥으로 봤는데 진짜 겁나 웅장하더라 아맥 봤어서 이번엔 울트라포디 시도하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타팬이고 내 가수 콘서트 영화 보러 울트라포디 갔었는데
개인적으로 사운드+현장감은 좀 아쉬웠던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얼 진짜???아맥이 역시 답인가 하 예고편만 봤을땐 현장감 지리는데 급고민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크린엑스랑 4d 효과는 만족스러웠는데 사운드는 내기준 아쉬웠어..만약보면 울트라 포디로 한 번 아이맥스로 한 번 두번 보는 것도 괜찮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오오 그렇구먼…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첫날 용아맥 예약 실패하면 스크린 엑스로 먼저 봐도 좋을 것 같네... 현장감 대박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7기는 할인쿠폰까지 줘서 그걸로 예매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포디엑스가 너무 궁금해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효과 ㄹㅇ 많이 있었으면 좋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이렁거 결정하기 어려운데 하나만 뽑으면 뭐봐야됨..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두 아맥? 일단 제일 기본이긴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번에 상영관 얼마나열까?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골든아워때 한 5주정도 했었던것 같은데 이번엔 과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두근거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기대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솔직히 타돌이랑 챌린지 올라오면
2:13 l 조회 1
스타쉽 솔직히 본부나눈것도
2:13 l 조회 1
내가 돼지색기라 이해를 못하는 건가
2:13 l 조회 1
그냥 가오가 온 몸을 지배하신 것 같음
2:13 l 조회 1
원래 저 표정이 저 멤 디폴트값인가
2:13 l 조회 1
저 그룹도 논란 꾸준하네 최근만해도 탄광 역조공 챌린지
2:13 l 조회 1
확실한 건.. 진짜 유명한 선배돌이랑 했으면 저태도아니었을 듯
2:12 l 조회 1
이창섭님 팬분들 지금 있나?
2:12 l 조회 1
박주호 이때 얼마나 떨렸을까…..
2:12 l 조회 1
저 챌린지로말나온돌 그룹은 열심히 하는걸로 유명하지 않았나
2:12 l 조회 1
전에 말 나왔던 챌린지는 요건데
2:12 l 조회 1
누구 미담이 있는데 얘기하면 내 신상이 특정된다면
2:11 l 조회 1
방금 플타는 돌 챌린지 보고왔는데
2:11 l 조회 1
근데 플무지만 난 껄렁대는걸 멋으로 생각하는게 이해안됨
2:11 l 조회 1
챌린지는 다른 그룹팬들도 보기때문에 다들 열심히 하던데
2:11 l 조회 1
약간 쿨해보이는 바이브랑 성의 뒤진 거랑 구분을 못하는 거 아님?
2:11 l 조회 1
챌린지한 얘 원래 동태눈인가 ?
2:11 l 조회 1
헐 홍명보 자진사퇴했네
2:11 l 조회 1
우리판 ab러 외국팬들 왜 이러는거야ㅠㅠ
2:11 l 조회 1
아 무좀인가 이거
2:10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