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겨울에 눈 맞으면서 7시간 딜레이 걸리면서 개쩌는컨셉포토 찍어오고 아이브 근본 벅참 선공개 곡까지 가져오더니 안무까지 넘넘 찰떡이고 잘 어울리는 걸로 가져왔어 심지어 헤메코 얼굴 다 개쩔어 어뜨캐 저 너무 행복해요..
|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
|
한겨울에 눈 맞으면서 7시간 딜레이 걸리면서 개쩌는컨셉포토 찍어오고 아이브 근본 벅참 선공개 곡까지 가져오더니 안무까지 넘넘 찰떡이고 잘 어울리는 걸로 가져왔어 심지어 헤메코 얼굴 다 개쩔어 어뜨캐 저 너무 행복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