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포 막는게 왜 군의 임무냐, 그런 일에 군병력을 투입하는게 맞지 않다고 생각해서 협조 지시했다. 군지휘는 내 권한이다 그러니 내 지시가 잘못됐다면 책임은 내가 진다.
캬
국조위 다시보기하는데 차관은 진짜 군인같음
| 이 글은 1년 전 (2025/1/14) 게시물이에요 |
|
체포 막는게 왜 군의 임무냐, 그런 일에 군병력을 투입하는게 맞지 않다고 생각해서 협조 지시했다. 군지휘는 내 권한이다 그러니 내 지시가 잘못됐다면 책임은 내가 진다. 캬 국조위 다시보기하는데 차관은 진짜 군인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