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빌리는 게 큰 의미가 없으면 걍 x에 홈마들 올린 거 봐도 되긴 해서...
지방러라 티켓에 교통비에 빌리는 것까지 하면 거의 30돈 드니 고민이다.
많은 의견 주세용
|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빌리는 게 큰 의미가 없으면 걍 x에 홈마들 올린 거 봐도 되긴 해서... 지방러라 티켓에 교통비에 빌리는 것까지 하면 거의 30돈 드니 고민이다. 많은 의견 주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