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117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7
이 글은 1년 전 (2025/1/15)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ㅈㄱㄴ 맨날 같비 타는 거 아니고 어쩌다 딱 한 번 정도…? 당연한 소리지만 내가 같비 탄 거 아님
대표 사진
익인1
투어 다 따라다니면 비행편 몇 개 없어서 같비 탈 수밖에 없는 경우가 있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노선 많지 않은 지역의 경우 겹칠수는 있는데 거의 사생이라고 보면 됨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홈마 트친 한 명 있는데 같비 한 번 탔길래 ㅋㅋㅋㅠㅠ 약간 내 가치관에 대한 질문이 생겼어서 물어봤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쩌다는 겹칠수도 있어 나도 겹쳐봄 별생각 없이 공항가면서 유튜브 들어갔다가 출국 라이브 뜬 거 보고 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든 백퍼는 없으니까 우연도 있기야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노선 몇개 없는 나라빼곤 다 같비면 사생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생이구나…… 홈마 트친 한 명 있는데 같비를 탔길래 기분이 이상해서 물어봤어 큐ㅠ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하나만 더 물어봐도 될까 보통 공항 입출국까지는 소비해도 공내 사진은 소비 안 한다고 하잖아 공내 사진이 정확이 어떤 사진이여??? 그 막 마스크 벗고 얼굴 확인(?)하고 그런 게 공내 사진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이미그레이션 하고 들어가는 그 순간부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와 그럼 내 트친 말고 걍 우리 판 홈마 다 완전 사생인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ㅜ 복잡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뭐... 홈마들 사생은 걍 디폴트야... 홈마들은 사생이라고 생각하는게 걍 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특히 일본같은곳은 걍 사생이고 하루에 1번 이런식으로 운행하는곳은 한번쯤은 아닐수잇음 우연도 잇을수잇으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본 갔다왓던 걸류 기억..ㅋ 사생은 맞는 것 같애 ㅎㅏ 덕질 쉽지 않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본은 사생 맞을걸ㅋㅋㅋ 나도 해투 따라가는데 다 따라가진않고 여행겸해서 가는거라 항상 본진보다 먼저 해외도착해잇거든 난 목적이 콘서트! 딱 이거하나가 아니라 여행에 콘서트 한스푼 이정도라ㅋㅋㅋ 여행일정이 제일중요한데 암튼 나 이렇게 가는거알고 다른홈마들이 뱅기값 아깝지않냐고 같이 같비타자는말 개많이해 특히 환승이라도 잇으면 무료팬싸라고 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글쿠나 나는 걍 오프 안 뛰는 사람이라 홈마들 사진 엄청 많이 저장하고 그러는데 홈마 트친 한 명이 같비를 탔더라고… 평소에 약간 사생에 대한 내 허용 범위가 어디까지인지 모호했어서 더 뭔가 내가 이 홈마랑 계속 트친해도 되는 건가 싶구…ㅎ 그런 생각이 들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해투 따라가는데 같비타면 걍 사생임... 나는 홈마도 아니고.. 그냥 가끔 콘서트영상 울트라로 찍는게 다라서ㅋㅋㅋㅜ 걔네 콘보는것보다 같비타는걸 더 좋아함 특히 멀리나갈수록 붙는팬들 별로 없으니까 계속 말걸고 영상찍고 걍 팬싸 길게하는거 환승이라도하면 더더욱 자유시간따라가거나 호텔 같은곳 쓰는사람많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나를 사랑으로 채워줘요~
6:47 l 조회 8
통제없는 세상이 오면 어떻게 돼?
6:46 l 조회 10
아기 진짜 금방 크네 분명 작았는데ㅠㅠ
6:45 l 조회 18
OnAir 가나 응원하는 팀이 우리랑 스코틀랜드 라며1
6:44 l 조회 40
잉글랜드는 경기력또왜저럼1
6:43 l 조회 41
축구 상황 보면 인생의 진리를 다시한번 느낌2
6:41 l 조회 45
OnAir 이렇게까지 우리 뜻대로 안되는것도 웃프다3
6:40 l 조회 89
OnAir 참가국수늘고 노잼축구된듯4
6:39 l 조회 42
이따 우즈벡 경기 볼거임?
6:38 l 조회 17
정보/소식 실시간 크로아티아의 선제골 이후 대한민국 TOP 8 순위1
6:38 l 조회 108
가나 입장에서는 지는게 더 이득이라던데?11
6:34 l 조회 137
현재 경우의 수 팀들 상황이 이래.txt
6:34 l 조회 70
OnAir 모드리치가 또 나왔어??4
6:34 l 조회 37
OnAir 막을 생각이 없네1
6:33 l 조회 24
OnAir 크로아티아 골 ........1
6:33 l 조회 36
OnAir 크로아티아 한 골 넣어서 가나 이기려고2
6:33 l 조회 76
OnAir 32강 접자 접어 끝났다2
6:33 l 조회 72
OnAir 와 틀자머자 크로아티아가 골넣음1
6:32 l 조회 26
OnAir 가나 골키퍼 주전 부상으로 다른 골키퍼 나왔는데
6:31 l 조회 27
나 뒤늦게 2세대 아이돌 재입덕하게 되엇는데 요즘 팬질 짹이대서야??
6:3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