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너무 눈앞에서 보니까 나도모르게 헙하고 말도안나오더라.. 개작은목소리로 생일축하한다했어.. 더유니티때 1열에서 본것과는 진짜 다른느낌이었어.. 진짜 너무 잘생기고… 피지컬이 미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