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멍/청한게 본인들이 주장하는 부정선거가 찐이면 여조는 왜 장악함?ㅋㅋㅋ 여조도 장악했단건 여론조사결과를 조작했다고 생각해서잖아? 근데 차피 부정선거 할거면 여조를 왜 조작하겠음? 심지어 저 한군데만?ㅋㅋㅋㅋㅋ
| 이 글은 1년 전 (2025/1/17) 게시물이에요 |
|
근데 멍/청한게 본인들이 주장하는 부정선거가 찐이면 여조는 왜 장악함?ㅋㅋㅋ 여조도 장악했단건 여론조사결과를 조작했다고 생각해서잖아? 근데 차피 부정선거 할거면 여조를 왜 조작하겠음? 심지어 저 한군데만?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