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다른 회사 갔음 좋겠는데 대형 4사 중에서 나가는거라 한편으론 잘 모르겠고
대형이여도 여기 남아있기에는 곧 신인도 나오고 프로듀싱도 대표 갈아엎진 않는이상 미래가 안보여서... 점점 신경을 안쓰는 느낌임
| 이 글은 1년 전 (2025/1/17)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다른 회사 갔음 좋겠는데 대형 4사 중에서 나가는거라 한편으론 잘 모르겠고 대형이여도 여기 남아있기에는 곧 신인도 나오고 프로듀싱도 대표 갈아엎진 않는이상 미래가 안보여서... 점점 신경을 안쓰는 느낌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