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2953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데이식스 엑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7
이 글은 1년 전 (2025/1/17) 게시물이에요

라브뜨데이 지금부터 떨려

대표 사진
익인1
와 잘생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찬영이 실물이 카메라에 안담겨 진짜 눈으로 보고와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 실물 본적이 없어서...라브뜨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서 라브뜨를 간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있자나 최애를 볼 일이 있으면 생각보다 떨려서 눈이 안마주쳐지니까 무조건 기억한다! 본다!는 생각으로 눈 무조건 찬영이 얼굴에 고정시키고 휘발되기전에 후기써줘 나도 아직 실물못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얼굴이 많이 작대. 눈 부릅뜨고 잘 보고와서 꼭 말해주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배웅 2초컷이래서 어케해야 실물을 다 담을까 걱정중이었는데 알겠음! 무조건 기억한다! 본다! 멀리서부터 앤톤이에 시선고정 👀 잘 보고 글 한바닥 써볼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 라브뜨데이 가는 거야? 부러워!! 나 막콘갔는데 왕자님이야..... 진짜 진짜 너무 잘생겨서 동영상도 제대로 못 찍었오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라브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럽다 라브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래서 라브뜨 가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잘생겼다 실물 너무 보고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찬영이 실물은 영상으로 잘안담겨서 실제로 봐야해 성격때문에 귀엽다고 많이하는데 실제로 보면 진짜 잘생겼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실물은 저런 느낌 아니고 다른 느낌인데 이쁘고 잘생김
곱고 청순하게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찬영이는 영상, 사진보다 실물이래 ! 그래서 꼭 한번은 앤톤 실물 보라고 하더라
카메라에 실물이 다 안담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다들 예쁘게 생겼다고 하더라...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얼굴이 넘 작아서 웬만한 거리에선 잘 안담길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요즘 잼민이 운동회들은 ㄹㅇ 승패가 없어?
22:41 l 조회 1
보핍보핍 챌린지 너무 좋다
22:41 l 조회 1
뭔 저런 프로를 만드냐
22:41 l 조회 5
컵누들 뜯을까
22:40 l 조회 6
2세대 돌이랑 비교하면서 요즘 돌들 본업 못한다고 욕하는거 뭐지
22:40 l 조회 16
의주 보핍보핍 볼 사람
22:40 l 조회 4
편의점가서 커피사면서 편의점 커피 짱 맛있다고 굿굿 외쳤는데
22:40 l 조회 7
아 예온이 너무 귀엽다
22:40 l 조회 10
미친 겁나 사랑스러움.......
22:39 l 조회 18
연성러 중에 혹시 씨피 여러개 잡았다가
22:39 l 조회 11
원희 살 많이빼서 광대 뾰족해진걸까3
22:39 l 조회 46
ㅠㅠㅠㅠ 알디원 아르노, 드디어 리오에게 반말을 쓰다 ㅠㅠㅠㅠ2
22:39 l 조회 17
아싸 보넥도 아디오스ㅎㅎㅎㅎㅎㅎ
22:39 l 조회 18
에스파표 연프 어떨지 감도 안온다
22:38 l 조회 21
빌리프랩 홈페이지 희승 프로필 업데이트6
22:38 l 조회 40
환연 현지 뱀상이야 고양이상이야1
22:38 l 조회 13
원빈 반바지 넘 좋다1
22:38 l 조회 42
차애 슬로건 이씅면 최애것도 사야겠지?
22:37 l 조회 9
투바투 태현이 따라하는 유준이 모음집1
22:37 l 조회 15
보넥도 아디오스 가사도 너무 좋아1
22:37 l 조회 30 l 추천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