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굴을 더 좋아하긴 함ㅋㅋㅋ 눈 가로로 긴 것도 좋고 입동굴도 좋고 콧대랑 티존은 은근 또렷한데 전체적으론 말랑두부로 생긴 게 너무 좋음 내가 좋아하는 얼굴들이 죄다 청순두부상들이라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