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8597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데이식스 엔시티드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7
이 글은 1년 전 (2025/1/21) 게시물이에요
20곡 넘는 곡들 안무랑 가사를 어떻게 외우고 연달아 추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선은 또 우뜨케 외움... 몸치박치는 신기해요......
대표 사진
익인1
그거슨 직장인이 ㅇ일하는거랑 같기때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내가 못하는 분야라 그런가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항상 하는 생각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차피 활동할때 나 했던 곡들이쟈나...그리고 나 춤은 아니지만 연극 2시간짜리 연기 준비해본적 있는데 동선이나 그런건 연습 죽어라 하다보면 걍 자동으로 몸에 세겨짐 춤도 그렇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겠지.... 나한테는 신기하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ㅈ그거 신기해ㅋㅋㅋ 하다가 뇌정지 와서 가만히 서있을거같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몇 달동안 연습만이 살길,, ㅋㅋ 그게 본인들 할 일이기도 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신기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활동했던 곡들이어도 콘서트에서는 편곡까지 하고 댄스 브레이크까지 넣고 어후야 진심 대단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ㅈ 그리고 그걸 다 소화 하는 체력 ㄹㅈㄷ 신기해 난 온라인으로 콘서트 다 보는 것도 힘든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댓글들 왜 이럼 본인 일인 것도 맞고 연습하면 몸에 익는 것도 맞는데 그냥 신기하다는 거잖아 주변 사람 중에서도 워커홀릭인 사람 보면 신기한 것처럼 아이돌들도 신기하다는 건데 왜케 꾸역꾸역 반박하려는 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ㄱㄴㄲ... 많이 연습하면 익숙해지는거 누가 몰라ㅋㅋ... 내가 못하는 분야라 저렇게 하는 애들 보면 신기하다는건데 왤케 반박하려고 드는지들 내가 이상한줄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ㅋㅋㅋㅋ 나도 넘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나도 너무신기함ㅋㅋ 난 몸치에ㅋㅋ 댄스를 특히 못외워서 그게 제일신기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ㅇㅈ 그리고 넓은데 뽈뽈뽈 돌아다니고 뛰면서도 하고 그런 와중에도 노래 춤 안 까먹고 타이밍 맞춰서 다 잘하는 것도 넘 신기함.. 그리고 그런 콘서트를 연달아 며칠 내내 하는게 젤 신기함.. 난 앉아서 관람만 해도 담날 앓아눕는데ㅣ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받아요....ㅋㅋㅋㅋㅋㅋ 여기도 몇몇 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우리도 가사 아는 노래 스무곡 넘지 않나ㅋㅋㅋ 게다가 자기 파트만 외우면 되니까 프롬도 띄워주고
나 춤은 못 춰서 춤은 부러움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진짜 난 동선이 신기해 특히 멤버 빠지거나하면... 거 아니야?
아니 근데 춤도 드런데 어케 가사 외우고 노래 외우고 추임새 넣고 카메라보고; 팬들보고 서비스하고; 그사이에 엔딩멘트 어케 생ㄱ가하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ㄴㄷ 분야가 달라서 그런가 공부는 기억안나면 고민해서 떠올릴수라도 있지 춤이나 노래는 생각하다가 지나가면 큰일날듯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체력이 신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걍 몇만명 앞에서 내 모습이 촬영돼서 실시간으로 나가는게 개쫄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는 중간에 1초라도 정신줄 놓으면 올스탑하고 얼음될 것 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ㅁㅈ 난 춤도 춤인데 가사 까먹을듯ㅋㅋㅋㅋ너무 많으니까 잘 안부르던 옛날거는 까먹을 확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는 그것도 글코 투어 돌면 똑같은 곡 계에에에속 하는건데 다 처음 선보이는 것처럼 빡세게 하고 무대마다 제스처 다르게 하는거 너무 신기해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진심 ... 나같으면 준비할때마다 울면서 걱정근심가득이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곡 연달아하는게 ㄹㅇ 신기함 어케하는거임....난 체력 다끌어다써도 못할거같어 그치만 그들은 직장인이 신기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래서 프롬포터 보면서 하잖아 그리고 인이어로 연출 감독님이 지시도 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누가 모르냐고 걍 종합적으로 신기하다고!!!!!!!!!!!!!!!!!!!! 개답답하네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왜케 화냄..? 나도 별생각 없이 걍 알려준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너같은 댓 여러개 받았으니까요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그려 못봤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본인 노래 하도 부르고 춤춰서 질릴것 같은데 열심히 하는거 보면 멋있고 대단해 응원해주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ㅈ 연습하면 될거같다고 생각하지만 또 그러기엔 생각보다 아이돌들 바쁨... 콘서트 하나만 딱 매진해서 준비하는것도 아니고 그 사이에 촬영이나 앨범준비 예능 또 다른 춤 배우거나 막 병행하는 경우가 많아서... 그렇게 하는거 신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그리고 나는 그걸 이틀 연속하는 것도 너무 신기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이건 무슨 네일일까🥺
2:22 l 조회 1
오늘 뽑은 피규어👽
2:22 l 조회 1
근데 자기만의 감성이 있다 << 는 거 칭찬이야?
2:22 l 조회 1
나 크래비티 성민 asmr 1년넘게봄
2:21 l 조회 1
OnAir 헐리우두 메소두연기
2:20 l 조회 7
OnAir 날두 경기 재밌다
2:20 l 조회 3
요즘 유툽에 댓글 요약 기능 생김?
2:19 l 조회 11
영통 뭐지했는데5
2:19 l 조회 77
ㄹㅇㅈ 팬덤 연령대 어떻게됨?11
2:19 l 조회 90
소희 드라이 플라워 완곡 언제쯤 해줌.....1
2:18 l 조회 13
ㅁㅋ 티셔츠 논란 방금 봤는데1
2:18 l 조회 68
마틴 10등신같아1
2:18 l 조회 10
OnAir 와 날두가 저걸 포기하네3
2:18 l 조회 20
OnAir 포르투갈 오늘 몇골 넣은지가 관건이겠다
2:18 l 조회 4
OnAir 와 호날두 연기해랔ㅋㅋㅋㅋㅋㅋ
2:18 l 조회 10
OnAir 진짜 호날두가 차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1
2:17 l 조회 14
아니 코르티스 평소에 동묘 헌옷수거함에서 주워온 옷만 입히다가2
2:17 l 조회 43
가을 분위기 나는 연옌들 알러줘 10
2:17 l 조회 21
OnAir 와 나 진짜 속았다1
2:17 l 조회 23
OnAir 와 대박
2:17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