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154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방탄소년단 스트레이키즈 에이티즈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06
이 글은 1년 전 (2025/1/26) 게시물이에요


만족한점.

1.이쁨

2.비율좋음

3.춤잘춤

4.노래무지하게 잘부름

5.사방팔방 뛰어다니면서 노력하는게 눈에 다보임.~ 


실망한점.

두시간짜리콘서트 처음겪어봄... 5시에 시작했는데 끝나고 밖에나가서 주차정산한시간이 7시10분.. 실질적으로 7시전에 끝난거임.

신인이라 곡이많지않아서 초반에 유명한곡 쌔리고 마지막에 한번더 쌔림... 이부분은 괜찮다고 생각하나 

다만.. 그렇게해도 2시간밖에 못할정도면 게스트 불러서 시간떼워줘야 한다고 생각함. 팬들은 두시간짜리 콘서트보단 좀더 긴걸 선호하니깐.. 


솔로무대도 좀아쉬움. 왜 다 곡선곡을 영어곡만 했는지.... 한국노래 놔두고.... 전멤버 다 한국노래안함. 여기한국입니다.



[잡담] 베몬콘서트 후기 | 인스티즈


[잡담] 베몬콘서트 후기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블핑도 딱 두시간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베몬 글에서 갑자기 블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같은 회사 주최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해외가수들도 보통 2시간 정도긴 한데 해외가수랑 똑같이 가는게 맞느냐 문제는 각자 판단해야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로무대 커버곡들이 데뷔 서바 때 보여준 곡이 대부분이라 팬들한텐 의미있는 무대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6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7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8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곡수도 적은데 벌써 월드투어한다길래 걱정했는데… 솔로로 채워도 2시간 밖에 안되는 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로는 1절씩만 했을 걸 근데 앞에서 했던 곡 한 3곡을 앵콜에서 또 해서 그게 좀 별로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냥 와이지가 돈에 미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콘서트 2시간하고 앵콜 30분 국룰아니냐고ㅜ 요즘 짧게하는아이돌들은 쯟ㄱ하드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기 신인이라 노래 많이 없어서 그런거 아님? 아쉽긴 하지만 회사 탓이지 뭐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게스트라도부르면 좋았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예전에 와쥐남돌 콘서트 갔었는데 꽤 빨리 끝났었음 와쥐가 대관을 타이트하게 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작년에 앨범 세번 나온거 와지답지않게 열일하네했는데 투어 돌릴라고그런거같음 블핑이없으니 와지 재정이 난 베몬이랑 연차 비슷한 그룹 콘서트갔을때 거긴 세시간했는데 일케 일찍끝날줄몰라 당황함 여튼 밴드라이브여서 좋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신인인데 게스트 부를수있나? 진심 몰라서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짧게 하는데 돈도 비싸지 않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평균가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전형으로 싸게 볼 수 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실력 좋은 거 알아서 재밌을 것 같은데 곡 수가 적어서 뭔가 아쉬울 것도 같음 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체조 다 채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채워서 자리지정안하고 할인판매햇엇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헐 올데프 베일리 스월파 나간대!!!!!!!
13:04 l 조회 9
지디 토이스토리 공홈에 캐릭터 상세 봐 미감 대박
13:03 l 조회 12
리센느 러브어택때문에 런어웨이 데자뷰 들어봤는데 타이틀이 다 좋다
13:03 l 조회 5
티빙 근데 왜 진짜 조용하냐4
13:02 l 조회 33
미디어 반응 있다는 보넥도 새로운 앨범 구성품
13:02 l 조회 53
추천탭에 구돌 소감이 흘러들어왔는데2
13:00 l 조회 64
111쟁반짜장 222간짜장2
13:00 l 조회 18
하이닉스 5주있음 청년 포모온다..ㅠㅠ3
12:59 l 조회 127
본진 팬덤 좀 특이한 부심이 있는 거 같음……. 7
12:58 l 조회 115
이때 휴닝카이는 진짜 이만큼 작았던걸까 아님 무릎 굽히고 있었을까
12:58 l 조회 32
성한빈이 그린 고양이들봐바 ㅋㅋㅋㅋㅋㅋ6
12:58 l 조회 41 l 추천 2
너희 옷 정리할 때 미련없이 버리니...13
12:56 l 조회 76
가방순이 하는데 네일 받을까 말까5
12:56 l 조회 139
근데 여기 대형소속사들은 기본적으로 비호감인 사람들이 많은듯11
12:56 l 조회 84
하투하 레몬탱 정규야??2
12:55 l 조회 120
러브버그 개빡치는게2
12:55 l 조회 48
ㅇㅁㅅ 팬덤 의외로 크더라13
12:55 l 조회 157
러브버그 최악인게
12:54 l 조회 64
마플 억빠 둘다 경험해봤는데
12:54 l 조회 34
스마일라식하고 선글라스 안 껴도 돼? 6
12:54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