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49229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77
이 글은 1년 전 (2025/1/27)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잘어울려
대표 사진
익인1
딱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어울리는데 뭐가 떴어? 투어 자주 돌면 가능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뭐야 갑자기..? 팬인데 지금 투어 땜에 바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22 깜짝아 하겠네 해서 나도 모르는 기사뜬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투어중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영케이 개바빠 하면 좋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 뜬 것도 없는데 확정 된 듯이 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뭔...그리고 올해 10주년이라 바쁘실게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10주년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바빠서못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팬 아닌 거 티나… 지금 잡혀있는 투어가 몇갠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니 뭐 아무것도 안떴는데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영케이가 했으면 하는구나~ 혀 ㅋㅋㅋㅋ댓 너무 차가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까 영케이였으면 좋겠다란 글 있었음 거기랑 비교해봐 댓반응 왜 다른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말을 똑바로 해야지 저건 소취가 아니라 확정처럼 썼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저번에도 지코 하차했을때 다음은 영케이라고 하면서 이런식으로 카더라나 어그로 엄청 돌았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딱 봐도 어그로 끄는 거 안 보임?ㅋㅋ 뭔 댓 반응 차갑네 이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 했으면 하는 소취글이면 그렇게 써야지 이건 기정사실화처럼 써놔서 사람들 착각하게 하잖아ㅋㅋㅋ이걸 댓글탓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하겠네 라고 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걍 저번 엠씨 바뀔 때부터 꾸준글임 곱게 반응해줄 수 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영케이 싫어해서 이런반응인게 아님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인티 큰방에서 노는 사람이 반응 왜이런지 모르는게 더 이상하다 지나가는 나도 알겠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놀래라 뭐 뜬줄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영케이바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 놀래랔ㅋㅋㅋ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투어에 10주년이라 말이 안되는 스케줄이긴
해 매주 같은 요일 시간빼는거 쉽지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이글 자체가 문제같은데? 뭐하나 나온게 없는데 기정사실마냥 써놨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엠씨 바뀐대??? 데식이들 올해 10주년이라 스케 꽉찼을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타팬인데도 이런 글 ㅇㄱㄹ 끌려서 팬들이 싫어할게 뻔한데
이걸 팬들을 유난으로 몰아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독방에서도 각이네 글 봤는데 이걸 보고 쓴건지 이글 쓴 사람인지 모르겠네? 저번에 어그로 한참 끌고갔는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축구 시작했다
4:05 l 조회 1
나 오늘 꿈에 최애 나옴 ㅎㅎㅎ
4:01 l 조회 5
발롯코?토롯코? 이거 원래 저리 빨라??3
4:00 l 조회 20
OnAir 나는 남아공 응원해야지
4:00 l 조회 3
요즘 팬들이 이렇다는데 맞아보여?1
3:59 l 조회 41
5세대 히트곡들 각각 색깔 뚜렷한 거 너무 좋다
3:57 l 조회 42
빨리 최애 갠활 보고싶다.....1
3:56 l 조회 26
커피 한 이틀 끊었는데1
3:55 l 조회 31
호날두는 지금 월드컵 폼 어떰2
3:52 l 조회 46
정보/소식 야구인 김병현 : 까마득한 축구 후배들이 홍명보 나가 발언하는거 보기 너무 안좋다2
3:52 l 조회 81
나 ㄹㅇ 당떨어졌었나봐 두통 와서 수박 좀 먹었는데1
3:49 l 조회 108
허정무랑 신태용 이때는 어땠어?
3:49 l 조회 14
본진 노래 안 듣는 익 있어?5
3:49 l 조회 43
지피티 홍명보민심회복방법 미쳤나3
3:47 l 조회 63
포스텔러 써본익? 내 이상형 잘 맞춘다ㅋㅋㅋㅋ
3:47 l 조회 15
콘서트 혼자가면 앞에서 뭐해?5
3:47 l 조회 49
월드컵 보는 익들아 기대하는 경기 있어?4
3:46 l 조회 26
정보/소식 북중미월드컵 32강 남아공 캐나다 라인업2
3:43 l 조회 85
해외감독이 맡는게 더 좋은거지?2
3:40 l 조회 60
소식하니까 진짜 좋은거같음3
3:40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4: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