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198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플레이브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8
이 글은 1년 전 (2025/2/06) 게시물이에요
프듀보다 팬들 투표비중 쎗어??
(안봐서 모름 .. 지굼 정주행 하려구 물어봄 ㅠ
대표 사진
익인1
엉..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그럼 심사위원보다 쎄??? 그럼 뒤집힐 수 잇는거 아냐 팬 화력으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여긴 순위 거의 고정이어서 한명?정도빼고 다 예상 데뷔멤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대박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중국일본 표가 컸던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럼 팬 화력으로 데뷔 등수 뒤집을 수 잇엇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막판에 한번 등수 다 뒤집혔을걸? 그거보고 다들 놀라서 무ㅓ 했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 .. 이게 찐 국민 투표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타국민 투표..
한중일 중에서 한국투표율이 제일 적었던거같음
해외팬 많이 붙은사람들이 데뷔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ㄱㄴㄲ 인구로 따지먄 한국이 넘 적잖아.... 투표는 자주자주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가물가물해.. 근데 1등 후보가 막차탄거랑 일본 등수높던 사람 데뷔못한거만 기억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기억 가물가물한데 셀제도(국적티오)가지고 프로그램 짜가지고 최종까지 까알이었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최종 전에 순위공개한게 한국인이 되게 적었어서 한국인살려 막 이랬던걸로 기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엥 헐 ... 한중일 참여하는걸로 하는건데 팬 화력으로 순위 정해지는거면 ㄹㅇ 한국이 불리한거 아냐?? 투표는 자주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익3이 틀리게 적은 부분 정정함 보플이랑 비중 똑같이 한국 5 글로벌 5 비중이였음 다른점은 생방 전까지 한중일 쿼터제가 있어서 나라별로 최소 1명씩은 뽑아야했음 이건 한국 투표자나 글로벌 투표자나 전부 동일하게 적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러다 파이널 앞두고 처음으로 쿼터제 풀리니까 한국연생들이 초강세를 보였고 중연생 일연생 무더기로 밀려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중일 쿼터제로 같이 투표하다가 파이널에서 처음으로 한중일 상관없이 1명투표로 바뀌면서 마지막에 많이 바꼈음

1차
1 유리나(J) 2 샤오팅(C) 3 히카루(J) 4 최유진(K) 5 마시로(J) 6 수루이치(C) 7 차이빙(C) 8 강예서(K) 9 김채현(K)

2차
1 샤오팅(C) 2 유리나(J) 3 마시로(J) 4 히카루 (J) 5 최유진(K) 6 수루이치(C) 7 황씽치아오(C) 8 차이빙(C) 9 김채현(K)

3차
1 샤오팅(C) 2 김다연(K) 3 마시로(J) 4 히카루(J) 5 최유진(K) 6 유리나(J) 7 샤나(J) 8 푸야닝(C) 9 서영은(K)

데뷔조
1 김채현(K) 2 휴닝바히에(K) 3 최유진(K) 4 김다연(K) 5 서영은(K) 6 강예서(K) 7 히카루(J) 8 마시로(J) 9 샤오팅(C)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장발 예쁘게 스타일링 하는 방법
3:19 l 조회 2
핱시 유튭댓글이ㅏㄴ 보러가야지
3:18 l 조회 7
하 텐션 진짜 무시못한다ㅋㅋㅋㅋ다들 우규리 텐션
3:18 l 조회 6
OnAir 호날두 제발 한골만 더..
3:16 l 조회 9
와 내 너블봉 드디어 배송중이다
3:15 l 조회 5
라라스윗 맛잇는 거 왜 이제야 알앗지 2
3:13 l 조회 13
팬미팅에서 하는 게임 중에 그나마 재밌는 게 뭐가 있을까?7
3:08 l 조회 73
요즘 외부보다 내부 정병이 더 지독하다는 걸 느낌11
3:07 l 조회 71
핱시 규리 불륜 아니었으면 우열이랑 잘어울림?4
3:07 l 조회 52
핱시 규리는 갑자기 준현 왜 끌어들임??7
3:06 l 조회 54
최애가 진짜 잘 하고 어울리는게 있는데1
3:05 l 조회 44
하투하는 일본 회사 어디임?
3:05 l 조회 24
콘 나눔으로 금...? 받았대1
3:02 l 조회 116
왤케 사람들 얘기하는 거 듣는게 좋지
3:02 l 조회 27 l 추천 1
배에서 소리날 정도로 배고픈데 다른거 말고 밥이 먹고싶은거면13
3:01 l 조회 61
아니 근데 핱시 우열 유경9
2:59 l 조회 176
빡빡 깎아라
2:59 l 조회 32
핱시 성민 저정도면 그냥 온리유경인게 맞지?5
2:59 l 조회 72
한 회사에서 10년씩 일하는 사람들은5
2:58 l 조회 72
나훈아샘의 스타는 까와 빠를 미치게 한다는 새삼 띵언이다1
2:58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