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404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3
이 글은 1년 전 (2025/2/08) 게시물이에요
무한리필임? 왜 못먹는 사람들이 생기는거임? 제한 하면 되잖아
대표 사진
익인1
직원식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구내식당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직원 인원수대로 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직원식당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ㄴㄴ구내식당인데 외부인은 먹고 직원들은 밥 모자라서 라면 먹어서 그런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구내식당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구내식당이라 애초에 인원수 맞게 법인카드로 결제한 거임 오바해서 준비하면 법카 더 쓴다고 욕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ㄴㄴ구내식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구내식당이야 회사 오전에 밥먹으러 올꺼냐 전화도 돌림 인원수 체크 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먹을사람들이 어느정도 정해져있는 구내식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구내식당이고 2~3명이서 100인분정도 만들어서 양이 부족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연옌 두명이 그날그날 식사 수요 조사해서 직원 수십명 밥차려주는 프로임 표본 있긴 하지만 자율배식이고 먹다가 뭐 맛있으면 더 떠먹기도 하던데 약간 사원복지 개념으로 이벤트성인데 박하게 더 먹지 말라고 할 수도 없었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어느회사 구내식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피디네 제작사 에그이즈커밍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예사, 멜티 , 놀 다해봤는데9
06.23 20:40 l 조회 174
놀 진짜 개쓰레기네 하 멜티가 그립다
06.23 20:40 l 조회 53
이틀다 1층간다
06.23 20:39 l 조회 57
혹시 놀 취소
06.23 20:39 l 조회 49
아이브 빨리 컴백하면 좋겠네4
06.23 20:39 l 조회 79
지금도 플로어 튕, 취소표 나오긴할라나?
06.23 20:39 l 조회 68
드림 국내 선예안햇으면 겁나 빡셌겠지?7
06.23 20:39 l 조회 397
드림 자리 얼마나 풀린 거 같아?2
06.23 20:39 l 조회 198
대박 세븐틴 유물 발견....9
06.23 20:39 l 조회 270
저번팬미 2층 가봤는데 ㄱㅊ던데1
06.23 20:39 l 조회 55
2층 잡고 ㄱㅅㅎㄴㄷ 하고 나옴2
06.23 20:38 l 조회 122
뷔 회전문도는거 ㄱㅇㅇ12
06.23 20:38 l 조회 176 l 추천 6
진심 인피니트 노래만 1년내내 듣는데4
06.23 20:38 l 조회 101
중국에서 돼지가
06.23 20:37 l 조회 46
인스파 근데 지방살면 서울역쪽에서 셔틀타고 왔다갔다하는거 ㄱㅊ하더라
06.23 20:37 l 조회 50
메일까지 왓는데 nol 화면 먹통임
06.23 20:37 l 조회 29
국내 선예매 몇 번 겪으면서 느끼는 것6
06.23 20:37 l 조회 174
제니 이사진 무슨 6학년같음
06.23 20:37 l 조회 110
220 잡아줬는데 괜찮나?
06.23 20:37 l 조회 96
와 근데 코르티스 취켓팅 대기 삼천 넘고그랫는데 지금 대기없음 업자들 다 넘어갔나봐 오늘 예매하는데롴ㅋㅋㅋ8
06.23 20:36 l 조회 400


처음이전651652653654655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