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수랑 박정민 뉴토피아에서 나온 이 셀카 둘다 너무 잘 나오지 않았어 ..??둘이 얼굴 합이 좋아서 그런지 완전 캠퍼스 커플 그 자체임 ㅋㅋㅋㅋㅋㅋ이 사진 원본 보고 싶다 ㅋㅌ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