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연기할때 그 톤이랑 발성 .. 너무 잘해 물론 외모 피지컬 빠지는거 없지만 !! 연기 너무 잘해서 호감임 ㅠㅠ 특히 옥씨… 천승휘 못잃어 진심 배우해줘서 고마울 지경임|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연기할때 그 톤이랑 발성 .. 너무 잘해 물론 외모 피지컬 빠지는거 없지만 !! 연기 너무 잘해서 호감임 ㅠㅠ 특히 옥씨… 천승휘 못잃어 진심 배우해줘서 고마울 지경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