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40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5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연기할때 그 톤이랑 발성 .. 너무 잘해 물론 외모 피지컬 빠지는거 없지만 !! 연기 너무 잘해서 호감임 ㅠㅠ 특히 옥씨… 천승휘 못잃어 진심 배우해줘서 고마울 지경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연기랑 목소리 때문에 걍 나올 예정인 필모 다 볼거ㅇㅇ 연기가 너무너무너무너무 좋아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마자 목소리가 미쳐 .. ㅠㅠ 최근에 어쩌다 전원일기 정주행 했는데 너무너무 잘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래서 다양한역할 보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ㄷ톤이너무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랜만에 20대 쫜득한 연기를 하는 배우를 보는 느낌.. 얼굴표정잘쓰고 몸 잘쓰고 오버액션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톤 발성 딕션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ㄷ 연기톤이 너무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목소리 진짜 미쳤음ㅜ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배우 목소리가 중요한거 다시 깨달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ㅈ 발성이 냥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오아시스에서 악역이었는데 거기도 좋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랜만에 보는 연기 잘하는 라이징 남배여서 좋아 앞으로 연기 얼마나 늘지 기대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톤 발성 눈빛 얼굴근육도 잘쓰고 몸도 잘쓰는것 같음 어색함이 없음
무슨캐든 붕 뜨지 않게 톤을 잘 잡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심 개오랜만에 연기자를 본느낌임
목소리며 톤이며 얼귤쓰는거며 몸쓰는거먀
작품많이해줘라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유부녀킬러 남부서 형사과 강력 2팀 에이스 이동진 킹피셔 꼭 잡겠습니다👍
4:48 l 조회 6
유어아너에서 허남준 애드립이였대 이장면
4:26 l 조회 62
폭군의 셰프 보는데2
4:24 l 조회 13
이런케이스도 알페스정병일까?1
3:52 l 조회 32
초록글보고 느끼는데 재밌게본 드라마불호얘기들으면 화나?1
3:49 l 조회 24
이준영이랑 박지훈 만난곳 바같은데?
3:42 l 조회 79
망붕정병 vs 알페스정병 어느쪽이 배우한테 더 지독할까?
3:36 l 조회 16
참교육은 불호얘기하려면 쿠션어 깔아야해
3:35 l 조회 16
남편들 후기
3:23 l 조회 39
고규필 하이앤드 하는 사람?
3:15 l 조회 18
호프 홍보가 너무 없는 것 같지 않아?3
2:38 l 조회 61
허수아비 이제 보는데 정주행 해버렸다..
2:31 l 조회 18
아 디피 이거 웃기다ㅋㅋㅋㅋ1
2:29 l 조회 41
조합 좋아하는건 그러려니 하는데 선 넘는 발언은 자제하거나 그취첵 하고 따로 말하든가 해 좀 5
2:16 l 조회 66
토이스토리5 보고왔는데
2:15 l 조회 53
내 인생영화 왕사남1
1:28 l 조회 54
ㅋㅋㅋㅋ울엄마 취향 좀 확고한데 유퀴즈보고 허남준 잘생겼대5
1:21 l 조회 154
펀치 기억하는 익 있어?4
1:20 l 조회 79
변우석 손 진짜 예쁘다9
1:10 l 조회 283 l 추천 4
다들 이준영 어디서 처음으로 봤어?39
1:00 l 조회 461


12345678910다음
드라마/영화/배우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드라마/영화/배우
연예
일상
이슈
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