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그 논란의 짤만 봤을땐 헉 했는데
딱 그 장면 빼고 다른장면은 나쁘지않음
막 잘한다! 는 아닌데 욕을 그렇게 먹을 정돈 아닌데
그것보다 뉴토피아 재밌네 올만에 볼꺼생겼다
넘 잔인해서 밥먹을땐 못보겠지만..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나도 그 논란의 짤만 봤을땐 헉 했는데 딱 그 장면 빼고 다른장면은 나쁘지않음 막 잘한다! 는 아닌데 욕을 그렇게 먹을 정돈 아닌데 그것보다 뉴토피아 재밌네 올만에 볼꺼생겼다 넘 잔인해서 밥먹을땐 못보겠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