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696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4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케스포돔 체조경기장이고 스탠딩 130번대야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줌 별로 안당길거같은데 그래도 울트라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울트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한번만 봐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16프로 써봤는데 예상보다 별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트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한번만 봐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울트라가 넘사야 콘서트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울트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한번만 봐주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동영상 별로 안보거나 영상 많이 안찍으면 16프로도 ㄱㅊ 그거 화질도 괜찮던데 근데 울트라가 넘사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울트라 있으면 들고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조건 울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찍어두고 자주 볼거면 16프로 그게 아니면 울트라 내가 16프로랑 울트라 번갈아가면서 찍는데 16프로도 좋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위주보단 전신으로 찍을건데 머가 더 나을까 ㅜㅜ 지금 16프로쓰는중이라 울트라 대여할지 넘 고민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내가 의탠딩만 가봐서 스탠딩은 잘 모르겠는데 16프로 조명에 약해서 계속 조절해야 할거야ㅠㅠ 조절하는건 울트라가 훨 편하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야구만 못하라니까 별 개야.랄을 떨고앉았네
18:29 l 조회 14
가방색골라주라1
18:29 l 조회 6
요즘 견제할때 쓰는 말 : 남초 팬덤 + 틱톡용 노래
18:29 l 조회 7
푸슝 정신못차리네
18:29 l 조회 8
00년생 익으로서 2002월드컵 못즐긴게 제일 아쉬움
18:29 l 조회 9
안정형세븐틴🩷불안형여친 오피셜 개웃겨 아
18:28 l 조회 12
인티 키면 백그라운드 노래 꺼지지 않아?4
18:28 l 조회 14
아이돌 3년차까지는 연애하면 직무유기라 생각함4
18:27 l 조회 28
김운학2
18:27 l 조회 22
옛날예능 보는디 지금한다하면 돌팬들 ㄹㅇ 개싫어할듯ㅋㅋㅋ1
18:27 l 조회 19
장터 엔시티드림 티켓팅 필요한 익?
18:27 l 조회 15
세계가 거대한 가스라이팅 세계관같음
18:27 l 조회 13
슴티알 ㅃㄹ 데뷔했으면
18:26 l 조회 11
니네 만찬가 라는 노래 평상시부터 알고 있었어?5
18:26 l 조회 31
근데 남자가 아무리 약해도 여자보다 쎈 건 아는데 그게 팔씨름에도 적용 돼?6
18:26 l 조회 26
원빈이 얼박사 벌써 홍보한다1
18:26 l 조회 102
음방 1위 예측하는 x 계정 뭐였더라??1
18:25 l 조회 36
트위터 요즘 '야 놀자' < 이 해시태그로 진짜 주옥 같은 글들 개많다...
18:24 l 조회 18
하 선거 이후로 벌레들 유입 왤케 많냐
18:24 l 조회 13
와 나 만찬가도 좋아하고 태연웅니도 좋아하는데1
18:24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