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0710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7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뭔가 팬 많이빠질것같은 느낌...
대표 사진
익인2
인기 몰빵 케이스는 아니라 딱히 불안하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우린 인기멤들이 형라인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딱히? 그리고 코어 탄탄하면 군백기에 다들 기다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다시 돌아올 사람들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불안하긴한데 난 그때쯤부터는 성적에대한 욕심을버리게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적이라기보다 성적도맞는데 약간 팬 대거탈덕할것같음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통 군대갈때쯤엔 코어 잡혀있고 병크 터지는거 아닌 이상 유지되는 시기라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군백기땐 좀 불안하긴한데 그만큼 걔네가 코어도셀거라 걍 생각을비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당연 팬 빠지긴 함 근데 다녀와서 어떻게 하냐가 중요... ㅎ 나는 군백기 버텼는데 하는 꼴 보고 탈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군백기에 팬 안빠지는 경우 못봐서 불안할만도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가 잘 되다가 가버리면 뭔가 ㅠㅠㅠㅠ아 걱정돼 눈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군백기보단 돌아와서 첫 컴백하고 우르르 탈덕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보통 그 기다림에 비해 기대감을 충족해주지 못해서..? 가 큰거같아 사실 정확히 왜인지는 모르겠어ㅠ근데 첫 컴백후에 진짜 많이 떠나ㅋㅋ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들그래??? 보통그러나?????? 약간 국룰같은거야? 무섭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 인기멤을 기다려서 괜찮긴함 근데 이제 비인기멤들이 난 더 문제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인기멤 팬들은 내 기준 인기 코어에서 팬이 빠져도 제대해서 남은 팬들이 어느정도 있어서 괜찮았는데 이제 비인기멤들은 적은 코어에서 더 빠지니 힘겨워보였음 ㅠ 애초에 안빠지는 팬덤은 없고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맞네헐 더걱정돼 내돌 비인기멤인데 나사실내최애보다 인기멤이안갔으면했는데 ㅠㅠㅋㅋㅋㅋㅋ내최애나걱정해야겠다..... 갈때 진짜눈물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냥 어느정도 유지되길바라고 제대하고 와도 다들 개인활동도 잘하길바라는데 차이가 나니까 그걸 보는게 힘들었음.. 내기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린 해외 인기 좋은 멤버들이 군대가서 해투 화력이 좀 달라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와 난 진짜 커피 안받는다ㅋㅋ 심장만 뛰고 잠이 안깸
7:52 l 조회 1
무슨 비 온다고 경기를 중단하노
7:50 l 조회 19
정보/소식 병역비리 집유 라비, 4년 만에 '녘'으로 컴백
7:50 l 조회 20
위시 신곡좋다 2
7:47 l 조회 20
소속사가 너무 편애 심해서 탈덕말림2
7:47 l 조회 33
응급실 열나서 가면 보통 빨리 퇴원시켜줘?
7:46 l 조회 16
으아아ㅏ 개추워
7:45 l 조회 21
정보/소식 BTS 정규 5집 '아리랑', 美 롤링스톤·英 NME '2026년 최고의 앨범' 선정1
7:45 l 조회 17
중드 오랜만에 보는데 재밌다
7:40 l 조회 15
장터 히게단 콘서트 티켓 날짜 교환
7:39 l 조회 10
아니... 남편들 이거 무슨... 중학생이 만든 영화야...?
7:38 l 조회 91
아 출근길에 축구 보려고 했더니
7:38 l 조회 35
나연 혀클리너 써보고싶은데 올리브영 이런데선 안파네1
7:29 l 조회 69
혹시 하투하 음색 비슷하단 말 들어?
7:28 l 조회 26
아이돌들 정규-후속곡-리패키지 활동 없어진거 아쉬움1
7:23 l 조회 75
라이즈 in a loop 노래 좋아8
7:22 l 조회 42 l 추천 3
입시생 사이에 낀 투바투 그림 개웃기네ㅋㅋ요즘 자컨최고ㅋ2
7:22 l 조회 44
레몬탱 완전 슴깔나서 좋음1
7:21 l 조회 34
넴드가 마플 들이박는거 어째야됨 미치겟다 ㅠㅠㅠㅠ3
7:14 l 조회 94
카즈하x권나라 투샷1
7:10 l 조회 15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7: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