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회사에 음알못들만 한가득이라 그런지 노래가 다 별로임 나 진짜 할말 많은데 특정될까봐 말 아낌 하... 타 소속사에서 인력 좀 못 빼오나
회사에 음알못들만 한가득이라 그런지 노래가 다 별로임 나 진짜 할말 많은데 특정될까봐 말 아낌 하... 타 소속사에서 인력 좀 못 빼오나
| 이 글은 1년 전 (2025/2/11) 게시물이에요 |
|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회사에 음알못들만 한가득이라 그런지 노래가 다 별로임 나 진짜 할말 많은데 특정될까봐 말 아낌 하... 타 소속사에서 인력 좀 못 빼오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