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2162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75
이 글은 1년 전 (2025/2/26) 게시물이에요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위클리가 IST엔터테인먼트를 떠난다.
26일 복수의 가요 관계자에 따르면 위클리는 최근 IST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종료키로 했다.

[잡담] [단독] 위클리, IST와 전원 계약종료..비욘드뮤직行 없다 | 인스티즈

올초 음원 지식재산권 전문 투자 회사 비욘드뮤직은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보유한 IST엔터테인먼트 지분을 100% 인수했다.

IST의 음악 IP 잠재력을 높이 평가해 인수를 단행하면서, 정은지 위클리 ATBO 등 IST 소속 아티스트들의 행보에도 관심이 모아졌다.

그 과정에서 IST 소속 가수들이 비욘드뮤직으로 계약이 이관될 가능성이 제기되기도 했으나, 위클리는 계약 이관 없이 IST와 계약을 종료하기로 결정했다.

향후 위클리의 활동 방향은 미정이다. 각자의 길을 모색할 가능성이 높다.

https://m.joynews24.com/v/1818012

대표 사진
익인1
삽질심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이스티 진ㅁ자 엔터 접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럼 빚은 안 갚아도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위클리도 태그미까진 반응 좋지 않았어? 갑자기 세계관 만들면서 좀 붕 뜬 느낌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태그 미 진짜 많이 들었는데 애프터 스쿨도 노래 좋았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위클리 진짜 잘하는친구들 많은데…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벌써 해체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벌써..? 컨셉 그대로만 밀고 나갔어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참고로 얘들 신인상 싹쓸이 했던 애들인데 이렇게 망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ATBO 여기도 곧일듯 애초에 비욘드뮤직? 여기부터 엔터사가 아니였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카카오가 아이스티 점포정리한거야 더보이즈가 그거 알고 계약 끝나고 바로 나간거고ㅋㅋㅋ상표권 다 돌려준것도 어차피 점포 없애는데 IP갖고 있어봐야 뭐하겠어 김경욱 마냥 상표권 딴데 팔아넘기는 미 들도 아닐테고 카카오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위클리가 개아까워.. 2020년 데뷔할때 4세대 초창기였는데 슽씨랑 위클리 얘내들 빼고 다 걸크여서 거의 얼마없는 하이틴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게다가 하이틴으로 해외에서 반응오기가 쉽지 않은데 애프터스쿨로 해외에서 반응까지옴
+ 곡 퀄도 좋았어 나 아직도 홀리데이파티, 태그미, 애프터스쿨 수록곡까지 다들음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아이스티가 갑자기 벤파라로 흔한 걸크.. 게다가 곡이 좋은것도 아님.., 이도저도 아니게 망하고 공백기 1년 넘게 가지다가 컴백하고 해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쉽네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쉽다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구라치지마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하 수진이랑 소은이가 데뷔를 얼마나 기다럈는지 아냐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좋은 회사 가서 다시 뭉치자 01 02 02 04 04 05 어리잖아 아직 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하 ㅜㅠㅠㅠ 태그미랑 앺스 좋아했는데... 하이틴 컨셉 이어갔으면 좋았을텐데 세계관 만들고 난 이후부터는 좀 아쉽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애프터스쿨 반응 왔을 때 그 흐름을 잘 탔다면 좋았을텐데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5년 정도 됐구나 멜뮤 마마 신인상 다 받았네 신인상 받았던거 기억은 나는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위클리 애프터 스쿨이랑 홀리데이 파티 진짜 조았는데.....이때 같은 컨셉으로 계속 노 저어야 했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하이틴 컨셉 진짜 조았는데 대체 왜 노선 틀은거임...??너무 아쉬워 아직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홀리데이파티때 타이틀이 좀 앱터스쿨보다 구려서 성적 주춤했음... 그러면 곡퀄을 올려서 다음을 노려야되는데 한번 안되니까 그냥 컨셉을 바꿔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심 회사 감없고 무능력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회사가 너무 무능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애프터스쿨 잘 되면 프로모에 사활을 걸었어야지 적당히 홀리데이파티 내고 반응 미미하니까 바로 뱀파라 낸거 보고 진짜 미친건가 싶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프터스쿨 조회수 1.7억임 진짜 난 위클리도 충분이 슽씨처럼 올라갈줄알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곡 잘 뽑은 거 많았는데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여기 04 05도 있던데... 어리니까 다시 데뷔했으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데뷔무대 보고 감탄했던거 아직도 생생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청량 컨셉 좋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조아 예뻐서 관심갔는디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이 그룹 진짜 아쉽다 멤들 비주얼도 좋고
실력도 좋던디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분 100 인수했는데도 이관 포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초반곡들 좋았는데
특히 지한이 에뛰드하우스 공주같은 상큼한 광고해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노래 좋았는데 아쉬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위클리ㅠㅠㅠㅠㅠㅠㅠ중간에 컨셉은 왜 바꿔서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노래 좋은 거 많은데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하이틴 컨셉 진짜 좋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근데 벤파라 이후로 다시 컨셉 돌아왔는데도 반응이 없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조아? 걔는 배우로라도 꼭 갔우면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벤파라가 22년 3월이고 그 다음 앨범이 23년 11월임..
공백기가 거의 2년이었음

그리고 솔직히 다음 앨범 타이틀도 그 전의 하이틴맛이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하... 나 이제 스케이트보드 누구랑 타라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노래 좋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여긴 회사가 돈은 많이 쓰는데 무능함 저러니깐 엠씨도 밀렸다는 소문돌고 스케줄도 못잡고 기획력도 엉망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위클리 엠씨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예전에 원래 공중파 엠씨였는데 밀려서 케이블 엠씨로 갔단 얘기 있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위클리 꼭 다같이 다른회사갔음 좋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더보이즈야 돈이 되서 다른 회사랑 계약 했다만 위클리랑 atbo는 아직 적자 단계라ㅜㅜㅜ어쩔 수 없음 특히나 여돌은 대형소속 아닌이상 계속 오랫동안 인기있을 수 없어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다시 일어서기 가능할 거 같은데 애들 어리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이많아서 어려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해체 확정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아니 잠깐만.....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데뷔곡이었나 그거 노래 진짜 좋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하 진짜 소속사 너무 무능해 지한이랑 조아를 데리고 못띄우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 너무 아쉽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진짜 무능한 소속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애프터스쿨 하나는 좋았음 그거 외엔 뭔 곡 있는지도 모르겠다 앱터때 터졌으면 그거로 계속 비슷하게 터트렸어야 하는데 곡이 죄다 구렸음 5년이면 오래 버틴듯 10년생 나오는 마당에 05년생 그룹이면 늦었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성한빈 여친 라이즈 투표했어요💙🧡
19:08 l 조회 1
라이즈 아직 아아 자리 남아있대
19:08 l 조회 1
OnAir 지금 마이크가 이상한건가?
19:07 l 조회 1
🧡메가커피는 금액권이라 차액지불시 다른음료 교환가능해요 라이즈 투표하고 쿠폰 받아가세요🧡
19:07 l 조회 1 l 추천 3
큰방은 주어상관없이 투표플일때 젤보기조음
19:07 l 조회 1 l 추천 2
와 어제는 1만으로 들어가서 2층 잡았는데 오늘 7만임
19:07 l 조회 1
라이즈 파이팅 투표완🤭🫰
19:07 l 조회 1 l 추천 2
나 지금 천인데 플로어 있을까
19:07 l 조회 3
메시 네이마르 음바페가 같은 팀이였던 적도 있었음
19:07 l 조회 3
축구 꼬라지 진짜 전국민 감스트화 만듦
19:07 l 조회 3
마데 라이즈 투표완💙🧡
19:07 l 조회 3 l 추천 2
원도어 라이브 투표완 🩵🧡
19:07 l 조회 4 l 추천 2
위플립 라이즈 투표했어요🧡❤️🛹1
19:07 l 조회 10 l 추천 1
제로즈 라이즈 투표완료💙🧡2
19:06 l 조회 7 l 추천 3
생각할수록 지금 멤버가 아까워 죽겠음
19:06 l 조회 62
🚨라이즈 엠넷투표 이벤트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4
19:06 l 조회 150 l 추천 7
위즈니 라이즈 투표했어요🧡💚5
19:06 l 조회 17 l 추천 3
14000인데 플로어 잡을 수 있을까...3
19:06 l 조회 27
OnAir 에버들아 이제 희승 엠카무대한다 삐삐
19:06 l 조회 2
오랜만에 까르보불닭 먹었는데
19:0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