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31116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8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07
이 글은 1년 전 (2025/3/0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나도 오열함 ㅋㅋㅠ
대표 사진
익인1
왜 우는구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 노래 제니가 예전에 친했는데 멀어진 친구를 대상으로 작사한건데 가사가 슬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제니 왜 울어 ㅠㅠ감정이 울컥했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저 가사가 ㄹㅇ 친구한테 보내는 편지 그자체라 감정 북받친듯...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고딩때부터 20살까지 항상 붙어다니던 친구랑 지금은 연락이 끊어져서 저 감정이 너무 공감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끔 그 친구가 꿈에 나와서 고딩때처럼 막 맛있는 거 다니고 여기저기 놀러다니다가 딱 꿈에서 깨면 그렇게 허무하고 상실감이 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미친…나도 그런꿈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와 나도 저번주에 자다가 깨서 울었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나도… 그저께 꿈꿔서 일어나서 개울었음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왜 끊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내 열등감 때문에.. 고딩때는 그냥 다 같은 학생이었다가 성인이 되니까 나랑 그 친구 사이의 격차가 점점 벌어지는 게 눈에 보이고 친구를 전처럼 마냥 아끼는 마음으로 보기가 힘들더라구.. 그래서 어느 순간부터 내쪽에서 일방적으로 연락을 피하게 되더라.. 그 친구는 지금도 가끔 문자 보내는데 난 몇 년 동안 내가 일방적으로 연 끊은 게 미안해서 또 다시 피하게 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헉 나도 곧 그럴게 될 거 같다..ㅜ 나도 고딩~대학생때까지 내내 같이 놀던 친구 있는데 지금 열등감 맥스거든..ㅠ 하 힘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0에게
그럼 친구한테 그냥 요즘 마음이 좀 복잡해서 연락이 뜸해질 것 같다고 미리 말해주는 게 어떨까.. 난 내가 저런 식으로 연 끊은 게 지금도 너무너무 후회되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5에게
웅..익도 맘이 너무 안좋겠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마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사 어디서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난 이거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좀 슬프다.. 옛날 친구 생각나서..
다시 연락해서 친해진다고 해도
예전의 그 사이가 아닐거같아서 어렵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그러네 ㅠ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떠나간 인연이 참 속상하고 가슴 한 켠이 애리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진짜 친하고 아끼고 좋은 사이였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저 라이브는 어디서 한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늘 la 쇼케이스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울디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기타 하나에 노래부르는거 다시 보인다 이래서 블핑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ㅠㅠ.. 나도 멀어진 친구 생각난다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이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에효 나도 멀어진친구 생각나네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화해해 (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두 멀어진 친구 생각나...막 안좋게 끝난것도 아니라 더 생각남 진짜 윗댓처럼 꿈에 가끔 나오는데 깨면 허무하고 슬퍼 ....내가 그친구 되게 그리워하는구나 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제니 울지마ㅠ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젠득이 울지마ㅠ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이때 운건 복합적인 감정일듯 나 어제 엘에이 쇼케이스 갔는데 이 노래전에 앨범이 드디어 나와서 꿈같고 너무 감사하고 그래서 울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 이게 막곡이었는데 드디어 앨범 발매 했다면서 벅차하는 것 같았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홍명보는 선발제외이유로 또 체력이유 꺼내겠지? 아개빡치네
9:19 l 조회 1
OnAir 케이비에스 원래 중계 누구였길래 오늘은 전현무래?
9:19 l 조회 1
손흥민 뺐다고???????
9:19 l 조회 1
뉴진스가 보여주던 기깔나는
9:19 l 조회 1
오늘 그럼 주장 민재가 하나 ?
9:19 l 조회 1
홍명보는 손흥민 왤케 안좋아하는거야?
9:18 l 조회 11
투어스 아가라는 멤버 전용 자막 좀 봐
9:18 l 조회 15
옌스 이름 볼때마다
9:17 l 조회 17
와 어제 뜬 디올쇼 사진들 찾아봤는데 건호 진짜 개잘생겼네 와우
9:17 l 조회 20
아아 눈에 보인다보여 세트교체가 보여
9:17 l 조회 28
도겸 개호감이다 ㅋㅋㅋㅋ
9:17 l 조회 22
홍씨 이제 얼굴 보기도싫어진짜1
9:17 l 조회 15
KBS2는 오늘 전현무 중계하네1
9:16 l 조회 17
그래도 설영우 오늘 윙은 아니지?1
9:16 l 조회 30
지민 티파니앤코 엠버는 계속해?
9:16 l 조회 6
아 진짜 알아달라고 여기서 마플 내내 달리는거 왜케 짜증나지2
9:16 l 조회 22
손 빼고 설 넣은게 ㄹㅈㄷ2
9:16 l 조회 41
홍명보는 왜 이렇게 파격적이야
9:16 l 조회 11
해설진들듀 충격적인 대진표라잖니... 감독아......
9:15 l 조회 81
아니 이게 무슨 일이야
9:15 l 조회 6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