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3533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4일 전 엔시티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97
이 글은 1년 전 (2025/3/11) 게시물이에요

[잡담] 일본여행가서 본 화장실 안내문이 당황스럽다 | 인스티즈

저러고 쉬 싸는 사람이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한국에도 저 모양 안내문 의외로 있어.. 신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있음ㅋㅋㅋㅋㅋㅋㅋ특히 중국 사람 울 나라도 있음 남들이 앉았던 곳에 자기 살 닿이기 싫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놀랍게도 있어
한때 명동에 외국인 엄청나게 왔을때 변기 많이 깨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중국애들 남이 앉았던데 앉기 싫다고 변기위에 많이 올라간다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중국인들 저러고 쉬 많이 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있음.. 그리고 비대 커버 위에 싸는 넘들도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에서 호텔 알바하는데 청소하다가 별 거 다봣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미친 찐으로 있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우리나라에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저 그림 안내문 우리나라에도 있어...외국인 많이 오가는 곳 화장실은 거의 다 있는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모든 안내문은...해당 사례가 실제로 있었기 때문에 안내문으로 적어둔다는 말이 있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거 인천공항에도 예전부터 있엇으...외국인들 중에 저렇게 쓰는 사람 있어서 그렇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중국사람들이 변기커버에 올라가서 볼일 봐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저러다 삐끗하면 크게 다칠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중,,궈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중국인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역시 그나라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런것 때문인지 유럽 관광지 화장실가면 가끔 아예 변기커버 떼버린데도 있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ㅋㅋㅋㅋㅋㅋ 은근 있대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중국인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한국에서도 저런 안내문 종종 저러고 볼일보는 사람들이 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러다 넘어지면 어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중국인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난 이탈리아 맥도날도에서 변기커버없는데 변기안 벽에 갈색깔 길게 묻어있는거 아직도 기억남ㅋㅋㅋ진짜 어떻게쌌는지 의문이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저거 변기커버에 엉덩이 닿는 걸 더럽다고 생각해서 저러는거.. 한국에도 종종 있는데 중국은 그 선호가 더 심해서 쭈그려 앉는 변기가 더 흔하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신기하다 나는 엉덩이들고 스쿼트자세로 싸는데 다음사람도 있는데 변기커버에 신발신고 올라가야겠냐 그러다 변기뿌숴져서 ㅋㅋㅋㅋㅋ엉덩이 다찢어 사람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저게 가능한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아 개웃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저 안내문 공항에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있어.... 시골에서 올라온 중국인들
혐오가 아니라 진짜임 푸세식만 써봐서 저러고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그래서 난 커버 올리고 기마자세로 소변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찐 중국인들이 저럼 그리고 중국은 2008년 베이징 올림픽 준비하면서 대대적으로 보수하기 전까진 공중화장실은 문짝없는게 대다수였어서 지금도 중국 시골 공중화장실은 문짝이 없는데가 많대 그래서 답답하다고 우리나라 시골에와서 일하는 중국인 노동자들이 일부러 공중화장실 문짝을 때어낸다더라고 국도화장실 같은데 문짝없는거 은근 봤었는데 왜 그럴까했는데 그런 이유가 있었더라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기득귄도 아닌데 보수 지지하는 사람중에 정상적인 사람 못봤음
19:56 l 조회 1
N년전에 최애한테 맘 식었었는데 뭐땜에 그랬는지 기억안남
19:56 l 조회 1
하이브 다음으로 젤 잘나가는 연예기획사어디야
19:56 l 조회 1
내가 축선이면 축협에 너무 환멸날것같음
19:56 l 조회 1
이 와중에도 입국장가서 싸인 요청하는 팬들 무조건 있겠지
19:55 l 조회 1
광주 창억떡 어케 6월에 팝업을 하냐
19:55 l 조회 1
축협 언플에 속는 대한민국 국민 없겠죠?
19:55 l 조회 1
홍명보 아직도 승부차기 마지막골 넣었을때 뽕 안빠진듯
19:55 l 조회 1
염색 한번 했다고 이렇게 사랑받는 직업 너무 좋아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54 l 조회 19
축협 사업계획안에 있는 월드컵 목표가 8강이래ㅋㅋㅋㅋㅋ1
19:54 l 조회 8
다들 지금 여름한텐 어떤 감정 들어?4
19:54 l 조회 10
엔하이픈 제이 전생도 예사롭지 않다
19:53 l 조회 4
근데 탁구 게이트도 언플이라고 했는데 언플 아니지 않았음?
19:53 l 조회 10
하루종일 16강 올라간것만 보는중
19:53 l 조회 8
너네가 아이돌이라면 팬관리 어떻게 할거같아?7
19:52 l 조회 33
귀여워 보이면 답 없다던데 (ㅈㅇ 방탄 뷔)2
19:52 l 조회 20 l 추천 1
방탄 알엠 "쌰갈!!! (저씻고싶어요) 저 됐어요!!! 녹초 됐어요!!!"1
19:52 l 조회 33
투바투 이거 순서가 어떻게 되는거야2
19:52 l 조회 7
OnAir 에드워드권 솊 부산에 있었구나
19:52 l 조회 8
아 마라탕 시켰는데 고기추가 안함;;;;
19:5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