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4712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
이 글은 1년 전 (2025/3/22) 게시물이에요
느낌이 완전 페이커상인데 순둥한 느낌 전혀없고 옷 스타일이나 비트박스 스타일 전부 약간 페이커가 흑화한 느낌이야ㅋㅋㅋㅋ
근데 또 자세히 보면 전혀 안 닮았는데 무쌍에 안경 쓰고 동그란 얼굴형 때매 계속 그렇게 느껴지는듯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우리나라 사람들 말려죽일 작정이냐...샷다 내려....
10:04 l 조회 1
아 난 케베스 '한국을 살라달라!' 이거 아직도 넘 웃겨
10:04 l 조회 1
메가커피 광고에 감스트 나온거 첨 봤네
10:04 l 조회 1
고구마튀김? 그거 사러 현대백화점 갈건데 거기서 더 살거있어?
10:04 l 조회 5
정보/소식 1:1 되자마자 실시간 확률 떡락
10:03 l 조회 72
OnAir 32강 못가도 축협과 그 사단은 정신을 안차릴것 같아서1
10:03 l 조회 23
OnAir 하필이면 pk로 골 먹은게.... 끼방
10:03 l 조회 22
OnAir 아 지금 잠깐 흐름 멈춰서 다행ㅋㅋㅋㅋ
10:03 l 조회 22
OnAir 무승부 상관 없긴 한데 콩고 때문에 불안해서1
10:03 l 조회 30
OnAir 무승부여도 경우의수 조건 충족해 ㄱㅊ음 근데 분위기타서 콩고가 이기면...3
10:03 l 조회 51
OnAir 기세가 콩고쪽으로 간듯 ㅠ
10:02 l 조회 27
여돌직캠 잘 안보는데 윈터는 진심 잘해서 보게됨
10:02 l 조회 9
윤경호 아들도 웃곀ㅋㅋㅋㅋㅋㅋ1
10:02 l 조회 33
근데 콩고 기세 좋아보이지 않아?4
10:02 l 조회 59
OnAir 무승부여도 상관없긴 한데6
10:02 l 조회 138
콩고가 이길듯
10:02 l 조회 23
OnAir 운이 안 따르려면 정말 안 따르는구나
10:02 l 조회 56
OnAir 진짜 이정도면 온우주가 가지말라고2
10:02 l 조회 73
OnAir 1:1이면 셔텨내려도 된다고 생각해요....
10:02 l 조회 41
우즈벡 무승부 마지막 경기는 누가 이겨야함?3
10:01 l 조회 11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