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이 완전 페이커상인데 순둥한 느낌 전혀없고 옷 스타일이나 비트박스 스타일 전부 약간 페이커가 흑화한 느낌이야ㅋㅋㅋㅋ
근데 또 자세히 보면 전혀 안 닮았는데 무쌍에 안경 쓰고 동그란 얼굴형 때매 계속 그렇게 느껴지는듯
| 이 글은 1년 전 (2025/3/22) 게시물이에요 |
|
느낌이 완전 페이커상인데 순둥한 느낌 전혀없고 옷 스타일이나 비트박스 스타일 전부 약간 페이커가 흑화한 느낌이야ㅋㅋㅋㅋ 근데 또 자세히 보면 전혀 안 닮았는데 무쌍에 안경 쓰고 동그란 얼굴형 때매 계속 그렇게 느껴지는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