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4807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
이 글은 1년 전 (2025/3/23) 게시물이에요
복귀하자마자 계엄부터 때릴 것 같지 않음...?? 개무섭다 진짜로..
대표 사진
익인2
측근이 다 구속되어 있는데 어떻게때려 ㅋㅋ 망상도 정도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국방부장관 임명하면 바로 계엄 선포가능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계엄이 그렇게 뚝딱하고 되는게 아님 그리고 군대가 말을 듣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국방부장관이나 행안부 장관이 제청하면 되는거라서 다들 걱정하는거잔아
계엄법 개정할려고도 하고
그리고 이번에 실패했으니까 담에는 진짜 죽기살기로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이번엔 그럼 뚝딱하고 안하고 절차 다 밟아서 했니? 국회 앞 군인들은 말을 안들어서 국회로 왔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본인표출솔직히 내가 예민한지 궁금해 익들 생각 좀 말해줄 수 있을까
10:09 l 조회 1
소신발언....:
10:09 l 조회 1
분위기가 콩고로 넘어갔네
10:09 l 조회 4
OnAir 그래 무승부라도 지켜..제발..
10:09 l 조회 6
우즈벡이 좀 밀린다
10:08 l 조회 8
멕시코 이거 보면서 같이 응원하고 있대 ㅋㅋㅋ
10:08 l 조회 20
OnAir 기세가 콩고쪽으로 좀 넘어온 것 같다
10:08 l 조회 9
OnAir 무승부로 끝나도 좋은데 지금 계속 골문 두드리고 있어서 불안함
10:08 l 조회 12
OnAir 첫승하는거 보고싶어!!!1
10:08 l 조회 13
OnAir 아 손에 땀나
10:08 l 조회 8
OnAir 축구 몇시에 시작했어 ?
10:07 l 조회 15
OnAir 언제 1:1된거야 하 …1
10:07 l 조회 50
OnAir 진짜 자력으로 갈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게
10:07 l 조회 44
아니 성찬이 이거 웃프다고3
10:06 l 조회 47
우즈벡이 무승부여도 희망이 있긴 있는곂?4
10:06 l 조회 141
근데 만약 32강 못가면1
10:06 l 조회 38
예전에 침대축구로 유명한 나라가 어디었지?4
10:06 l 조회 57
OnAir 우리나라 3차전 지지만 말자2
10:05 l 조회 68
OnAir 뭐야 우리 마지막 빙고임?4
10:05 l 조회 182
OnAir 얘들아 언제 1:1된거ㅇ냐!!!!!!!!2
10:05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