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200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6일 전 N서인영 2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6
이 글은 1년 전 (2025/3/26) 게시물이에요
키는 155~6쯤 돼!! m이랑 s 차이 정도야? 아님 비슷비슷한가? 
대표 사진
익인1
본문 차이정도 될거같은데...? 나 42~3이었을때 바지 44 사이즈 딱 맞던게 46kg 되니까 작아서 잘 안잠기던데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살 아니고 근육 찐거면 또 다를지도..난 살이 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s/m? 아니면 비슷하다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s랑 m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160에 50인데 xs입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그래??? 그럼 대충 계산하면 내 키에는 45에 xs니까 50이면 s입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보통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53키로는 넘어가야 사이즈안맞더라
5키로정도는 흘러내릴정도로 빠지는 살이 아니더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사이즈 몇 입어? 특히 하의 사이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평소엔 xs입어 허리얇고 골반도없어서ㅜ 22인치야 하의는 어느정도 통통한거 아니면 골반사이즈, 허리사이즈에맞게 사면 될듯 ? 나랑비슷한몸무게인데 하체 발달된 애들은 m도 입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도움된다 넘 고마웡!!!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앤더블 초대 커버 ㅌㅂㅌ가 했던거 되게 많이 참고한 느낌이네
21:59 l 조회 22
콩콩팜팜 몇부작이야?1
21:58 l 조회 6
너무 좋으면 회피하고 싶어져
21:58 l 조회 15
콩팜 왤케 빨리 끝나냐…2
21:58 l 조회 17
아이폰 18 나올때까지 버티는 거 나을까1
21:58 l 조회 17
아니 콩콩팜팜 벌써 끝나..?1
21:57 l 조회 32
원빈 이거 개느좋인데 어디뜬거야4
21:57 l 조회 43 l 추천 1
근데 우리 축구 32위로 올라가서 8강까지가면?1
21:57 l 조회 32
멸공하자면서 상하이는 왜가지ㅋㅋㅋㅋ
21:57 l 조회 26
멤버 한명 볼수록 계속 싫은데 어떡하지8
21:57 l 조회 77
체조 10구역 실질 6열vs 5구역 맨뒷열1
21:57 l 조회 6
슴티알 데뷔 밀린것같은데6
21:56 l 조회 107
근데 연옌들 윤곽 많이 한다는데 나중에 부작용 어떡함1
21:56 l 조회 16
OnAir 맡겨서 될란가 ㅋㅋ
21:56 l 조회 8
우리집에서 케엪씨 1분거리야
21:56 l 조회 5
도영이 퍼컬이 토끼인듯
21:56 l 조회 10
희승 MC그리랑 살림돌 찍은거 너무 뜬금없어서 개웃기네 ㅋㅋㅋㅋㅋ
21:55 l 조회 51
혹시 본인이 티켓팅 좀 한다 하는 익들 있어 ㅠ___ㅠ?4
21:55 l 조회 28
미야오 안나 조금 아쉬운점
21:55 l 조회 59
꿈애서 여돌멤버중 세명이 알고보니 남잔데 여장하고 데뷔한거였음
21:54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