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3555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74
이 글은 1년 전 (2025/3/27)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잡담] 와 금속노조 글쓰는거봐 | 인스티즈진짜 글쓰는거 배우고 싶어 너무 멋져!!!!!!!

대표 사진
익인1
저항하라 우리는 금속노조다 < 이것도 멋있었는데 금속노조는 늘 비장함 멋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멈춤으로 움직일 것이다 너무 멋있네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ㅠㅜㅜㅜ 그냥 가슴이 줠라 웅장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명문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모든 문장 하나하나 놓칠게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멈춤으로 움직일 것이다 부터 끝났다... 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ㅠㅜ 제목 보자마자 소름 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맞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너무멋있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온몸에 소름돋고 울컥했어 진짜 멋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글 진짜 잘 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멋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기백이 느껴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그리고 전에 이것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크하 화물연대는 진짜 건들면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 진짜 잘쓰신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장지연이 환생했나? 글 진짜 잘 쓰시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멋지다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와 글에서 기백이 느껴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너무...너무 멋있다 너무 든든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런 글은 어떻게 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잘 쓰셨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노조가 찐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계엄 선언도 진짜 멋있었어

두렵지 않다. 재갈을 물린다 해서 입을 다물지 않으며, 족쇄를 채운다 해서 걸음을 멈추지 않고, 곤봉으로 때린다고 해서 가만히 맞지 않는다. 우리는 이 땅
에 민주주의를 뿌리내린 민주노조, 금속 노동자다.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 보고 울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진짜... 읽기만 해도 울컥함 진짜 잘쓴다 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ㅠㅠㅠ 멋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비장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소름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멋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내용 전체가 울림이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개멋있네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우리는 숨을 쉬어야 한다 민주주의라는 공기를 마시고, 살아있는 노동을 해야 한다. 그렇기에 죽은 노동을 거부하고, 민주주의를 구하는 길에 나선다. 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기는 말이 금속이지.
참여하고 싶다고 하면 어떻게든 찾아서 거의 다 가입시켜준다더라. 그리고 최대한 노동자의 편에서 싸워준다고... 멋지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그나마 남은경우의수가 낫지않아???
9:02 l 조회 1
OnAir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다 올라간다는데....
9:01 l 조회 19
오스트리아는 대한민국 첫번째 영부인 프란체스카 여사님의 조국입니다
9:01 l 조회 11
OnAir 전세계에서 포르투갈 콜롬비아보다 콩고 우즈벡이 시청률 높은 나라 단 4개!!5
9:00 l 조회 45
나 걍 울나라 경기 딱 한번만 더 보고 싶다1
9:00 l 조회 19
OnAir 와씨 정배가 콩고야?1
9:00 l 조회 40
OnAir 알제리 오스트리아 비기면 둘다 올라간다는데....4
9:00 l 조회 46
왜케 난 그래도 꾸역꾸역 올라갈거 같지3
8:59 l 조회 43
이거 아이돌 인형이야???3
8:59 l 조회 68
OnAir 그니깐 지금은 콩고 응원해도 되는데3
8:57 l 조회 144
벨기에랑 한국 붙으면 한국이 이길 가능성 몇프로야?8
8:57 l 조회 102
독일아 니네가 이겨줬어야지.....4
8:57 l 조회 64
OnAir 우즈벡 오스트리아4
8:57 l 조회 47
OnAir 우즈벡은 유명인 누구있어? 징기스칸이 우즈벡인가?2
8:56 l 조회 28
OnAir 아 우즈벡 5대0 넣어야 올라간대11
8:56 l 조회 282
OnAir 오스트리아 유명인 누구잇음? 베토벤의국가?4
8:55 l 조회 27
OnAir 나 지금 일어났는데 우리 어케되는거야?4
8:55 l 조회 101
OnAir 만약에 오스트리아 응원하다가 알제리 2골차로 이기고 있으면 또 알제리로 넘어가야 해?8
8:55 l 조회 68
무승부여도 되는거아냐? 4
8:55 l 조회 87
콩고가 축구 잘하는 나라야?1
8:55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9: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