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잡담] 폭싹 이런 애들 진짜 이해 안 됨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3/28/20/ebe66bdc832d1b0cb2ccbc1d5f916f3f.jpg)
금명이나 은명이나 사람에 따라서 좋게 생각할 수도 있고 안 좋게 생각할 수도 있는 거 다 이해하는데
무슨 금명이는 이해 못하고 은명이 이해하면 저런 표현으로 싸잡는게 ㄹㅇ 이해 안됨 저번부터 저 표현으로 싸잡는 애들 ㄹㅇ 많던데 이걸 저렇게 밖에 생각을 못한다는게 너무 천박해보여
| 이 글은 1년 전 (2025/3/2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드라마/영화/배우
금명이나 은명이나 사람에 따라서 좋게 생각할 수도 있고 안 좋게 생각할 수도 있는 거 다 이해하는데 무슨 금명이는 이해 못하고 은명이 이해하면 저런 표현으로 싸잡는게 ㄹㅇ 이해 안됨 저번부터 저 표현으로 싸잡는 애들 ㄹㅇ 많던데 이걸 저렇게 밖에 생각을 못한다는게 너무 천박해보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