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875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1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니네 오프에서 타멤들 차례에도 환호성 질러?

궁금함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타돌이 나와도 기본은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박수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예의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프를 잘안가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갠팬인거지 다른 멤버들한테 나쁜 감정 있는 건 아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박수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질러주는건 개인팬이 아니라 악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호감멤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적당한 리액션은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적당히 호응정도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절대 ㄴ 난 하바회해도 최애만 보고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박수는 치고 최애만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적당한 리액션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함성 소리 상대적으로 작은 멤들 차례에 지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오프 함성 극명하게 차이나는거 싫더라고
이런 경우엔 판 자체에 정이 떨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판에 정 털려서 떠나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엄청난 환호성보다는 걍 와~ 정도 근데 난 최애 차례에도 크게 소리 지르진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예의지 매순간은 아니더라도 지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딴짓은 안하고 환호성은 내 최애때도 안해서 난.. ㅠㅠ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막 일부러 입꾹닫고 그러진 않아 근데 어쩔 수 없이 내 최애가 나오면 자동반사적으로 으악 하게될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ㄴ 근데 환호보단 적당한 리액션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적당한 호응정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ㅇ 주변에 타멤 팬도 있을텐데 너무 차이나는 것도 별로고 갠팬이지 싫어하는 게 아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적당히 리액션하고 웃고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르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실 옆팬들 눈치보여서 지르는것도 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전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박수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내 최애가 나와도 안지르는데 막 소리지르면서 관람하는 타입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노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예의상 질러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제목을 악개들아로 바꾸는게 좋을듯 갠팬들은 예의상 질러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팬이니까 어떻게 하는지 궁금한 건데 뭔소리야,,, 악개들은 당연히 안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영혼없이 와 짝짝짝 그래도 오프예의는 지키자주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질러줌 오히려 난 내 최애때 크게 안나가던데ㅋㅋㅋㅋ 걍 끙끙 앓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ㅇ예의잖아 나눌 거면 솔콘만 가야지 단체콘에 왜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소리는 지르지 난 이런거 호응 차이 나는 거 보는거 힘들어… 다른멤 안 좋아하더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ㅇㅇ 당연 시상식같은데 가서도 타돌한테도 적당한 환호는 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ㅇ 걍 기본 예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굳이 굳이 안지르다가 최애한테만 지르는게 더 이상하고 예의 없는 느낌 어쨌건 공연을 만들어주는 사람들인데 난 관람자인거고 그에 대한 환호지 이건 내 개인적인 애정을 떠나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소리로만 듣고있는데 자꾸 아ㅇㅇ 하길래
6:20 l 조회 18
OnAir 와 큰일날뻔..
6:17 l 조회 18
OnAir 가나 감독이 없어서 그런가 백패스를 하고있네2
6:16 l 조회 34
우리 가나랑 이겨야하는 상대 또 있어?2
6:14 l 조회 29
최애가 연프 애청자면 어때6
6:05 l 조회 46
러브어택 차트 5위간거 그정도 화제성 있어야3
6:04 l 조회 37
OnAir 가나 몇 대 몇으로 이겨야 돼?2
6:04 l 조회 86
OnAir 가나 최고의 변수..ㅡ1
6:03 l 조회 54
진짜 배는 정확?한거같음ㅠ2
5:49 l 조회 83
다들 유달리 몸에 안맞는 음식 있어?11
5:45 l 조회 71
가나가 이기려고 할까?
5:42 l 조회 32
나 진짜 축구 옛날부터 봐왔는데 지금 좀... 안 좋은 쪽으로 역대급이긴 한 듯1
5:38 l 조회 68
방탄은 아직도 자컨 많이 나와?8
5:34 l 조회 114
아저씨손님한테 성격 밝아서 좋다는 말 들음1
5:32 l 조회 41
아 나 갑자기 진짜 너무 빡쳐서 홍명보 내 앞에다가 앉혀놓고
5:31 l 조회 21
더글로리 이제 보는데 가정폭력 당하는 모녀는 왜 이혼 안하지8
5:30 l 조회 80
자취하면서 거의 1일 1식으로 살아왔는데 단점이12
5:19 l 조회 159
남돌 복근있으면 운동 무조건한건가?3
5:16 l 조회 94
박준형이랑 데니안이랑 가족인 거 이제 앎5
5:15 l 조회 47
하 북마크 개많아서
5:13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