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875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71
이 글은 1년 전 (2025/4/01) 게시물이에요

니네 오프에서 타멤들 차례에도 환호성 질러?

궁금함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타돌이 나와도 기본은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박수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예의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오프를 잘안가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갠팬인거지 다른 멤버들한테 나쁜 감정 있는 건 아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ㄴㄴ 박수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안질러주는건 개인팬이 아니라 악개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호감멤이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적당한 리액션은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적당히 호응정도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절대 ㄴ 난 하바회해도 최애만 보고 나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박수는 치고 최애만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적당한 리액션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함성 소리 상대적으로 작은 멤들 차례에 지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오프 함성 극명하게 차이나는거 싫더라고
이런 경우엔 판 자체에 정이 떨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판에 정 털려서 떠나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엄청난 환호성보다는 걍 와~ 정도 근데 난 최애 차례에도 크게 소리 지르진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예의지 매순간은 아니더라도 지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딴짓은 안하고 환호성은 내 최애때도 안해서 난.. ㅠㅠ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막 일부러 입꾹닫고 그러진 않아 근데 어쩔 수 없이 내 최애가 나오면 자동반사적으로 으악 하게될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ㄴㄴ 근데 환호보단 적당한 리액션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적당한 호응정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ㅇ 주변에 타멤 팬도 있을텐데 너무 차이나는 것도 별로고 갠팬이지 싫어하는 게 아니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적당히 리액션하고 웃고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지르긴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사실 옆팬들 눈치보여서 지르는것도 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아니 전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박수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내 최애가 나와도 안지르는데 막 소리지르면서 관람하는 타입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노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예의상 질러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제목을 악개들아로 바꾸는게 좋을듯 갠팬들은 예의상 질러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인'팬이니까 어떻게 하는지 궁금한 건데 뭔소리야,,, 악개들은 당연히 안 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영혼없이 와 짝짝짝 그래도 오프예의는 지키자주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질러줌 오히려 난 내 최애때 크게 안나가던데ㅋㅋㅋㅋ 걍 끙끙 앓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ㅇㅇ예의잖아 나눌 거면 솔콘만 가야지 단체콘에 왜 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소리는 지르지 난 이런거 호응 차이 나는 거 보는거 힘들어… 다른멤 안 좋아하더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ㅇㅇ 당연 시상식같은데 가서도 타돌한테도 적당한 환호는 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ㅇㅇ 걍 기본 예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굳이 굳이 안지르다가 최애한테만 지르는게 더 이상하고 예의 없는 느낌 어쨌건 공연을 만들어주는 사람들인데 난 관람자인거고 그에 대한 환호지 이건 내 개인적인 애정을 떠나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최애 이번 달 소통
2:02 l 조회 1
내 최애 너무 좋아
2:02 l 조회 1
이 각도에서도 살아남을 수 있는거였구나
2:02 l 조회 1
진짜 월드컵 시기 컴백은 최악인듯...
2:01 l 조회 2
와 요즘보는 내 최애 벨소 갑자기 습작돼서 놀랐는데
2:01 l 조회 5
유행 식는 거 진짜 금방이구나3
2:00 l 조회 35
난 애초에 우리나라 사람들이 양산 쓰고 선크림 바르는걸 유난이라고 패는? 감성 자체를 이해를 못하겠음4
2:00 l 조회 13
한 2년 전에 본진 회사 하는 짓에 너무 빡쳐서 정털리고
2:00 l 조회 13
한동안 열심히 신고해야겠음 2
1:59 l 조회 32
앞으로 엘니뇨 때문에 랜덤으로 아시아가 시원해지면 유럽이 더워지고 유럽이 더우면 아시아가 시원해지는 경향이 나타난대4
1:59 l 조회 23
내본 콘서트 제발 재밌길
1:59 l 조회 8
알디원 팬들은 유독 일본 인기 얘기를 싫어하는듯32
1:58 l 조회 74
나 본진 넘 사랑하는듯2
1:58 l 조회 25
32강 만약 못가고 이대로 끝나면 너무 아쉬울거 같아
1:57 l 조회 14
지금 파는 그룹 데뷔 전부터 기다렸는데 너무 만족스러움2
1:56 l 조회 36
근데 진짜 선선한거 느껴지는게1
1:56 l 조회 48
탈빠 거의 한 상태였는데 진짜 진심으로 좋아하던 시절 영상 보니까 다시 애정이 약간 생기는거 같아1
1:56 l 조회 18
일본 어쩌고 빌드업 그만 쌓아
1:56 l 조회 44
랜덤상품인 엠디살때 멤버수대로 사면 보통 맞춰서줘???5
1:56 l 조회 29
아 진짜 여돌춤 대충 추는 것도 한두번이지7
1:56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