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954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5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45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금빛나 MK스포츠 기자] 동방신기가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와의 깊은 유대 속에서 다음 챕터를 함께한다.
동방신기는 2003년 데뷔 이후 현재까지 SM과 오랜 시간 동안 쌓아온 두터운 신뢰를 바탕으로 재계약을 체결, SM의 전폭적인 지원 하에 새로운 도약을 펼쳐갈 예정이다.
이에 유노윤호는 “데뷔 때부터 함께한 SM과의 인연을 이어가게 되어 감회가 새롭다. 항상 아낌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주시는 팬분들께 다양한 분야에서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늘 최선을 다하는 동방신기가 되겠다”고 전했다.

[잡담] 동방신기, SM과 재계약 완료...데뷔부터 이어온 21년의 동행 [공식] | 인스티즈 

최강창민 역시 “20년이 넘는 긴 시간 동안 SM과 동행할 수 있어서 매우 뜻깊다. 언제나 저희를 지지해 주고 힘이 되어주는 SM과 함께 동방신기의 미래를 더욱 멋지게 그려나가겠다”고 말했다.

더불어 SM은 “동방신기와 또다시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 동방신기는 SM의 역사를 같이 만들어 온 K-POP 레전드 아티스트인 만큼, 유노윤호와 최강창민의 폭넓은 활동을 다방면에서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올해 데뷔 22주년을 맞이하는 동방신기는 데뷔곡 ‘Hug (포옹)’(허그)를 시작으로 ‘Rising Sun (순수)’(라이징 선), ‘주문-MIROTIC’, ‘왜 (Keep Your Head Down)’, ‘Rebel’(레벨) 등 수많은 명곡을 탄생시키며 지금의 글로벌 K-POP 열풍을 불러일으킨 대한민국 대표 아티스트로서, 그룹 활동뿐만 아니라 음악, 연기, 뮤지컬, 예능 등 솔로 활동까지 전방위적인 활약을 펼치며 독보적인 위상을 공고히 다지고 있다.

또한 동방신기는 오는 4월 25~27일 개최되는 일본 전국 라이브 투어의 도쿄돔 공연을 통해 ‘도쿄돔 공연 총 33회, 전국 돔 공연 총 92회’라는 놀라운 횟수로 ‘해외 아티스트 사상 도쿄돔 및 전국 돔 최다 공연’의 신기록을 자체 경신하는 바, 앞으로 SM과 계속해서 써 내려갈 새로운 역사에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https://m.entertain.naver.com/article/410/0001059259

대표 사진
익인1
와우 21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 유노윤호 여전히 잘생겼네.. 관리 하나는 잘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신기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1년...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동방신기가 다른 회사 가는거 상상도 안가긴한다 뭔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오빠들 진짜 대단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몇년까지 있는거야? 21년이라니 진짜 기둥하나 세웠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오래 있는다. 이런 거 보면 둘 셋 성향이 달라서 진작 갈라선 게 맞는 거 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와 21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ㅊㅊㅊㅊ 진짜 인생 반 이상을 스엠이랑 같이 한 셈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대단하다 동방신기 영원하세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대단하다 근속으로 치면 몇십 년ㅋㅋㅋㅋㅋ 축하드려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21년... 회사 설립 이래로 2/3 이상을 함께 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ㅊㅊㅊ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멋있어 관리도 잘해서 보기 좋으시더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헐 대박 멋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신기하다
진짜 역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간 아티스트들 보면 슴에 저렇게 쭉 남는게 좋아보이긴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른 회사 너무 상상 안되긴 함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 진짜 대단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SM아닌 동방신기는 상상이 안 가긴 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팬들 억장 무너지는 소리 들린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왜? 팬들은 나가길 바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누가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와 21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대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21년 진짜 대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ㄹㅇㅈ ㅇㅂ 헤어피스 본인이 의견낸거야?
18:58 l 조회 2
장터 인천 흠뻑쇼 다 구역 티켓 구합니다…………
18:58 l 조회 2
투바투 라이즈 투표완🩷2
18:57 l 조회 8 l 추천 2
여돌 단체곡에 남돌 피처링 별로인것같음
18:57 l 조회 5
2002년때도 홍 때문에 쓰리백 썼음
18:57 l 조회 1
이..이거 전체관람가 맞음???
18:57 l 조회 15
원도어 라이즈 투표했어요🧡🩵 3
18:57 l 조회 13 l 추천 6
라이즈 투표 했어요🍀
18:57 l 조회 6 l 추천 3
위즈니 라이즈 투표 완💚🧡1
18:57 l 조회 6 l 추천 1
라이즈 보은왔어요🌹💙🧡5
18:57 l 조회 13 l 추천 4
월드컵 안보는 사람 없어?2
18:57 l 조회 9
앨리즈 라이즈 투표완🧡9
18:56 l 조회 25 l 추천 7
멍또캣 의리 라이즈 투표요🏠10
18:56 l 조회 44 l 추천 10
아니 근데 벌써 7시 다되가네....
18:56 l 조회 70
유애나 라이즈 투표했어요💜11
18:56 l 조회 30 l 추천 7
보넥도 엠카 언제쯤 나올까ㅜㅜㅜㅜㅜ
18:56 l 조회 31
에스파 라이즈 노래 좋아서 투표했어요🧡🧡💙💜💙💜12
18:55 l 조회 26 l 추천 8
하투하 부럽고 멋있다
18:55 l 조회 35
위쥬니 라이즈 선배님들 투표했어요🧡💚 7
18:55 l 조회 25 l 추천 7
엠카 투표 같은 계정으로 여러기기 해도돼??7
18:55 l 조회 59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