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97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0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쉴 곳도 많고 심심하면 돌아다니몀서 구경하기도 괜찮구

음식은 개비싸지만...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대기할 곳 없어서 힘들던데..차라리 입장시작 전까지 인공 있다가 가는게 나은거 같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ㅁㅈ 인뽑이나 게임할 곳도 있어서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대기할때 좋더라 겨울에 따듯하고 여름에 시원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 대기할곳 어딨어…? 난 왜 없었던거같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은 다른가?ㅜ
난 초기에 갔았는데 앉을 곳이 많아 보이더라구
아래로 내려가서 안쪽으로 가면 소파도 많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식도 푸드코트 생기고 나서는 엄청 비싼 정도는 아닌 거 같던데 스벅도 생기고 나는 좋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쇼핑몰 그
의자도 푹신하구 좋았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탠딩 대기가 야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비라도 오면 최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전에는 스탠딩 대기 내부에서 하던데 이제는 야외야????? 오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실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야외였던 콘도있고 실내였던콘도있어..
그냥 주체측나름임 ㅠ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우리는 장소대관 어렵다고 실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고 일을 안했나보네... 겨울이거나 비오는날 실외면 힘든데 거기 영종도라 바람도 엄청 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인스파이어는 그냥 실내 바닥에 앉아도 괜찮겠더라 바닥도 깨끗하고 폭이 넓어서ㅋㅋㅋ 카페나 의자 자리 못 잡은 팬들은 다들 바닥에 앉아있더라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싫으면 뮤트를 하면되지 뭘 싸워
18:37 l 조회 1
요새 게티vs인스타 이거 밈이야?
18:37 l 조회 1
그냥 모든 주제의 마플을 저 돌로 달리고 싶어하는 듯
18:37 l 조회 1
보플 차이진신 드디어 데뷔하나봐
18:36 l 조회 12
익들아 길거리에 아파트 계약금 0원 이런거 다 사기지??1
18:36 l 조회 10
투어스 콘서트 편곡
18:36 l 조회 12
그냥 강요고 뭐고
18:36 l 조회 21
ㅍㅁ 트위터일은 트위터에서 해결했으면 좋겠어
18:36 l 조회 10
오프에서 덕친생기면
18:36 l 조회 5
올드 아이폰으로 샐카 찍어달ㄹ라고 버블에 말하면 진상임?1
18:36 l 조회 11
원빈은 장발하면 분위기 ㄹㅈㄷ2
18:36 l 조회 17
아 걍 저기 팬들 겁나 피곤하겠다싶음5
18:35 l 조회 40
연성러 본업이 그쪽인 경우 많음? 4
18:35 l 조회 11
원래 32강 확률 이랬는데ㅠㅠㅠㅋㅋㅋㅋㅋ
18:35 l 조회 19
진짜 이거 노래 제발들어줘 너무좋음 제발
18:35 l 조회 6
니네 요즘 뭐봐
18:35 l 조회 6
짹에서 알티 맘찍 잘터지는거랑 찐코어는 다르구나5
18:35 l 조회 51
참교육 한예리랑 천상열쌤? ㅅㅍㅈㅇ2
18:34 l 조회 22
홍명보 진짜 흥민이 싫어하는구나6
18:33 l 조회 67
너넨 베스킨라빈스 쿠폰 없어도 자주 사먹어??9
18:33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