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9757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N리센느 6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0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쉴 곳도 많고 심심하면 돌아다니몀서 구경하기도 괜찮구

음식은 개비싸지만...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대기할 곳 없어서 힘들던데..차라리 입장시작 전까지 인공 있다가 가는게 나은거 같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ㅁㅈ 인뽑이나 게임할 곳도 있어서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대기할때 좋더라 겨울에 따듯하고 여름에 시원하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래? 대기할곳 어딨어…? 난 왜 없었던거같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은 다른가?ㅜ
난 초기에 갔았는데 앉을 곳이 많아 보이더라구
아래로 내려가서 안쪽으로 가면 소파도 많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음식도 푸드코트 생기고 나서는 엄청 비싼 정도는 아닌 거 같던데 스벅도 생기고 나는 좋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좋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쇼핑몰 그
의자도 푹신하구 좋았음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스탠딩 대기가 야외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비라도 오면 최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전에는 스탠딩 대기 내부에서 하던데 이제는 야외야????? 오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엥 실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 야외였던 콘도있고 실내였던콘도있어..
그냥 주체측나름임 ㅠ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ㅇㅇ 우리는 장소대관 어렵다고 실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이고 일을 안했나보네... 겨울이거나 비오는날 실외면 힘든데 거기 영종도라 바람도 엄청 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솔직히 인스파이어는 그냥 실내 바닥에 앉아도 괜찮겠더라 바닥도 깨끗하고 폭이 넓어서ㅋㅋㅋ 카페나 의자 자리 못 잡은 팬들은 다들 바닥에 앉아있더라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해외파들 걍 한국 오지말고 각 리그로 복귀하길 ㅠ
17:09 l 조회 9
그러고보니 7월 중순~말 컴백 예정인 팀이 안보이네
17:09 l 조회 9
옷 예쁘게 입기 어려운 계절이 언제라고 생각해? 6
17:09 l 조회 13
32강 이미 끝났네3
17:08 l 조회 82
18살 차이를 어케 사귀는거지…… 1
17:08 l 조회 13
근데 막 반대로 여자가 남자보다 n살 연상인 커플 나오면
17:08 l 조회 12
콘서트 자리 봐줄 분,,,
17:08 l 조회 17
익들은 셔츠 잘 어울려?4
17:07 l 조회 14
ㅈㅁ정병 도배링크1
17:07 l 조회 56
나 20대 후반인데 솔직히 20대초반 새내기들한테 20대 후반 복학생들 아저씨로 보이는거 이해감
17:07 l 조회 14
6월 컴백은 어떤 장점도 없긴한듯7
17:07 l 조회 84
오늘 음중 하투하 레전드2
17:06 l 조회 31
은채 이 옷 정보 아는사람??
17:05 l 조회 15
역시 여돌 음원이 아주 쎄구나1
17:05 l 조회 61
ㅂ 너무 싫다9
17:04 l 조회 247
솔직히 난 한번이면 몰라도 나이차이 심하게 나는 연애 반복하는거 소아성애자라 뭐가 다른지 모르겠음
17:04 l 조회 37
노래 제목중에 파급력 가장 큰게 에이핑크 1도 없어인듯21
17:04 l 조회 128
하이브 벽에 엔하이픈 새로운 로고 붙여놨나봐2
17:04 l 조회 61
장원영 염색한거 진짜 잘어울린다7
17:03 l 조회 287
내 돌 솔직히 뭐하는 건지 모르겠음..7
17:03 l 조회 14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7: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