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59815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4일 전 N서인영 11시간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7
이 글은 1년 전 (2025/4/02) 게시물이에요
!!
대표 사진
익인1
다들 자기 본진 말할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내 본진은 개구린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진 제외 아일릿,지디 응원봉 예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일릿 동화 같은 느낌난다 진짜 이쁘네ㅋㅋㅋㅋㅋ 지디도 저때 본 적 있는데 신박하게 이뿌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거는 개취라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거기 예쁘더라 드림캐쳐였나 마법사 봉같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왕 여기 신기하다 잡는 봉도 길어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본진제외 내 기준 엔믹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에 고래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본진제외 드캐? 마법봉같이 생겨서 예쁘다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고왔는데 신기하다 먼가 판타지에 나올 거 같아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자기 본진이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투본진인데 내 본진은 둘 다 아냐..(절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본진제외하면 난 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일릿 예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진 빼면 나도 엔믹스랑 드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드림캐쳐!! 내 본진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드캐 응원봉 예쁘긴 하더라 머 엠디로 나온 망토같은것도 같이 두르고 들고 다니면 마법사들 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타팬인데 뉴이스트랑 블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뉴이스트 응원봉 한 번 써보고싶어 일자로 된 그런 느낌? 세련되어 보여.. 블핑 응원봉은 신박해서 갖고싶더랔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본진이라고 외치고 싶다... 사실 타돌 응원봉은 몰라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이 눈에 본진 예쁜 거 같으면 외쳐죠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본진 제외하고는 온앤오프랑 지디 ㅋㅋㅋㅋㅋ 위드뮤에서 봤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내 본진은 그닥... 예전에 예쁘다고 느꼈던 응원봉은 여자친구랑 비투비 최신버전 말고 예전버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본진빼면 세븐틴 옛날꺼랑 뉴이스트 하트모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지디 거 너무 예뻐 난 요즘 그게 제일 예쁜 듯
그리고 음음 예전에 응원봉들 많지 않을 때 우주소녀 거 진짜 예쁘다 생각했었음
요즘 좋아하는 건 뉴진스, 엔믹스
체리블렛🍒🔫이랑 더보이즈📢📢 거 특이해서 귀여움
내 본진 건 별로 안 이쁨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투애니원 옛날에 카드모양 응원봉 예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로켓 펀치인가? 무슨 총 모양인데 특이하고 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본진인데 제베원 예쁘다고 말해본다.. 장미+반지 모양이라 독특해서 자부심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독특한 거 좋아해서 개인적으로 르세라핌 응원봉도 예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지디꺼 예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내본진꺼 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정보/소식 올해 여름이 시원한 이유 그리고 7월 장마 시작.news
2:12 l 조회 1
남돌 헤어피스는 진짜 앵간해서는 성공 못하니까 다같이 하지 말자1
2:10 l 조회 31
ㅋㅋㅋ연애 티 좀 내지말라 티난다1
2:09 l 조회 71
걍 모든 돌들이 본인이 미감 뛰어나다 싶은거 아님 전문가한테 맡기든지 팬들 의견 따라 ㅈㅂ4
2:09 l 조회 27
최애따라 손민수한 버릇 ㄹㅇ 손민수잘했다 싶어짐
2:09 l 조회 22
오프 스케 응모한거 다 떨어져서 우울해서 멘탈회복이안됨 ㅜ
2:09 l 조회 6
내 최애 헤어도 이때싶 당나귀귀 해야겠다2
2:08 l 조회 44
우현시
2:08 l 조회 7
원희 비누크런치슬랑이 이거 어디껀지 아는 사람
2:07 l 조회 34
나 옛날에 어떤 익이 큰방에 사진가져와서 헤어마플 타는데7
2:07 l 조회 63
다 됐고 치킨 먹고싶음
2:07 l 조회 10
내돌 팬덤 개싫어서 가끔씩 고함지르고 싶음
2:06 l 조회 40
나는 아이돌 쉬운 직업이라고 생각 절대 안 함1
2:06 l 조회 39
우린 조회수가 안 나올 자컨이라도 있으면 좋겠다
2:06 l 조회 13
나 응원봉 아크릴판 첨 사보는데 이거 파란색 글씨랑 점선은 원래 있는거야?6
2:06 l 조회 28
트위터 좋아요 어디로 간거야ㅠㅠ4
2:06 l 조회 30
내 최애 헤어 그 맴팬들은 다 좋아하는데 타맴 악개정병들이 간섭 심해1
2:05 l 조회 43
남돌 헤어피스는 진짜 다같이 하지 말자1
2:05 l 조회 44
나 두바이 초코 아직도 안먹어봤어
2:05 l 조회 8
장발 자체를 싫어하는게 아닌데 왜 장발 싫어하는거마냥 몰고가지?
2:05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