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56057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19시간 전 N리센느 4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5
이 글은 1년 전 (2025/4/03) 게시물이에요
마플 부정적인 언급이 있어요
??
대표 사진
익인1
몬솔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원트 지워진거는 그냥 하도 뭐라해서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사장님이 셋이 왔다고 했는데 날짜가 다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온 건 맞는데 날짜를 헷갈리셨나봐 2월인지 3월인지 아니 애초에 사장님이 구라를 왜 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이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셋이 언제 밥먹은게 그렇게 중요한문제임? 멤버들끼리 밥먹은게 뭐라고 이러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오랑 만나서 밥먹었는데 멤버끼리 라방 얘기도 안한다고 까였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디오는 왜 멤버에게 얘기 안해줬냐 백현은 그럼 지가 참석하고 싶다면서 멤버들과 라방 얘기 물어보지도 않았냐 버블 구라쳤냐 이런 애기들이 많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 너는 근데 하고싶은 말이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둘다 욕먹고 있던데 삭제되니까 또 주작이었나해서 물어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사장이 말해준게 어떻게 주작이 되는거야? 아 ㅋㅋㅋㅋ 사장이 그냥 홍보하려고 갑자기 멤버 이름 외워서 왔다감 이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걸 왜 나한테 따져... 주작이 아니면 날짜를 헷갈리던가 한가보지 근데 다들 주작이라고 해서 물어본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아니 그러니까 너가 지금 하고싶은말이 그거잖아 주작이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 댓글 수정왜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니 내가 하고싶은말은 주작이라고 하니까 물어본건데 왜케 예민해...내가 멤버들 욕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너 댓글 수정한거 봤어ㅎ 왜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니깐 하고싶은 말쓰다가 엔터쳐서 다시 쓴건데 내가 수정하면 내가 둘을 욕하는 어그로가 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혹시 저거 쓴 쓰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그니까 지가 하고싶은말 혼자 다써놓고 ㅋㅋㅋㅋㅋ 아차싶어서 수정한거아냐 적당히해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니 그니까 내가 뭐라했는데...수정하면 무조건 어그로야?? 나는 괜한 글 때문에 또 멤버들이 욕먹었나하고 쓴거잖아
수정했다고 몰아가면서 왜 화내 내가 저글 쓴것도 아니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항상 얘기하지만 멀쩡한척 글써놓고 대댓으로 하고싶은말 할거면멀쩡한척이라도해 짜증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월이 아니고 2월이라고 누가 따져서 그냥 지우셨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타래보면 날짜 서로 헷갈리고 정확하지 않아서 지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트친끼리 날짜가 서로 다르데
그래서 지운듯
그리고 식당에 ㅂㅎ, ㅊ 싸인이나 사진도 없어서 그걸로 간거 맞냐 따지는 사람들도 있었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멤버 싸인이나 사진도 없었대? 그건 좀....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날짜 다른게 아니라 2월 20일에 팬이 갔을때 다음주에 예약해서 온다함 근데 어제 간 팬이 멤버들 저번주에 왔다함 - > 상식적으로 일반팬이면 2월쯤에 온다한 다음주 예약한거 취소하고 저번주에 갔구나 하는게 정상인데 여긴 주작이래 그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 니 말도 궁예잖아 상식적으로는 그냥 갔었구나 확실하지 않아서 지웠구나 하는게 정상이지 왜 살을 붙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먼저 날짜다르다고 주작판정하고있는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여기서 누가 그럼 애초에 글이 정확한거 아니냐고 한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그래요 밥안먹음 세훈 백현 사진도 세훈 안같아서 주작임 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8에게
아니 지금 니가 떼쓰는거야 주작 아니라고 생각함 나도 근데 너가 팩트 아닌거에 살붙이고 있는거잖아 주작이라고 하는 애들이랑 뭐가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애초에 그거 올린 팬이 경수팬이야.. 디오밥집갔다가 사장한테 들은건데 개오바한다싶음...왜저럴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대댓보니 너가 주작이라고 말하고싶어서 글썻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같이 밥먹으면 큰일나는 세계관인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2
목격담도 선택적으로 소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니까 신기하다… 보통 멤버들끼리 사적으로 밥먹었다하면 많이 먹어라 마음좋다 이러지않음? 여긴 마플이 더 많은듯 목격담떠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말하는 날짜나 내용도 다르고 디오 싸인만 있고 나머진 싸인이나 사진도 없고 저걸로 어그로만 꼬여서 삭제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연함 디오 싸인은 첫 방문때 싸인하고 걸어둔지 오래된거임..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알아 근데 나머진 없다고 그리고 자기들끼리도 말 달라서 삭제한것같다고 그사람때문에 멤버들만 욕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팬들이 실제 목격한게 아니라 정확하지 않아서 지운거 아니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들감정이격해져서 멤버들이 연락안했다고 탓하다가 밥먹었다니까 민망하겠지 걍 꼬투리잡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주작 아니라고 해명했다가 어그로 꼬이니까 지운듯 밥 한 번 먹을수도 있지 별걸로 난리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싸인이나 사진없는 목격담이고 근데 말 갈리면 그냥 지우는게 맞다고 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사진있는 세훈 백현 목격담도 안믿고 있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난 그거 믿고 그거랑 별개로 이거 얘기하잖아... 그걸 왜 끌고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백현팬이 아니라 디오팬이 디오가 간 음식점 가서 사장님한테 듣고온 얘기 씀 - 사진이 없으니 주작이야
백현 세훈 사진 관계자 인스스에 올라온게 뜸 -> 세훈 안같으니까 주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원틧 안가본 티내지마 그 계정주 올팬이야 디오가 최애일 수는 있지만 아까부터 디오팬 거리면서 일부러 더 ㅇㄱㄹ 끄는 애들 꼭 있던데 정신 좀 차려 니도 똑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양심없는거아니냐... 디오 최애인분맞잖아... 디오팬이라고하는게 어그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백현팬이 아니라 디오팬 >> 니가 얘기한 의도부터가 벌써 보이는데 너야말로 양심 없다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백현팬이라서 일부러 주작까지 하면서 멤들 이용하는 거다 어쨌다하고 있으니까 그런 말을 하는 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진짜 개웃기다 엑소판 아 사장님이 백현 첸 이름 외우고 주작했구나... 우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니 이걸 이렇게 길게 얘기할 일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야 내가 너 글 쓴 이유 알거같아서 가만히 있다가 말하는데 ... 인지부조화올거같으면 그냥 가만히 있어 그런다고 뭐 멤버 목격담이 뜬게 사라지니
이러고다니는게 더 이상해보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읽어보니까 디오팬이 올린거던데 디오팬이 타멤 넣어서 주작할 이유가 있어? 지금 상황때문에 팬들이 뭐라해서 지운거 같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걔네가 같이 밥을 먹고 안 먹고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 그걸 가지고 이용해먹는게 짜증남 밥 먹은거면 뭐 어떻고 안 먹은거면 뭐 어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OnAir 축구해설 나만 전현무목소리 들려..?
10:31 l 조회 1
OnAir 진짜 진지하게 축구 잘하는 아이돌 투입하면 골 넣을수도
10:31 l 조회 1
OnAir 이래도 교체 안하냐??
10:31 l 조회 1
OnAir 콜키퍼 상 주자
10:31 l 조회 1
OnAir 수비 다 뚫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 ㅜ
10:31 l 조회 1
오늘 걍 김승규:남아공 같은데? 뭐냐?
10:31 l 조회 1
아니 개답답하네 진짜
10:31 l 조회 1
OnAir 이강인 오늘도 거의 수비라인까지 내려감 이게 맞음?
10:31 l 조회 1
앤더블 가족사진
10:31 l 조회 1
OnAir 아니 봐봐 선수 6명 몰려 있으면 뭐해
10:31 l 조회 1
OnAir 아빠 파워
10:31 l 조회 1
OnAir 와씨 저거 무조건 먹히는줄
10:31 l 조회 1
OnAir 대승규
10:31 l 조회 1
OnAir 근데 진짜 질것 같다
10:31 l 조회 1
OnAir 와 소리질렀다 진짜
10:31 l 조회 1
OnAir 진짜…김승규한테 연봉 절반씩 줘라; 뭐하는데
10:31 l 조회 1
OnAir 아니 근데 우리나라 오늘 너무 못한다
10:31 l 조회 1 l 추천 1
OnAir 오ㅓ 김승규 ㅁㅊ거아냐
10:31 l 조회 1
OnAir 와 세이브 미쳤다 근데 슈팅한 사람 한심좌 닮
10:31 l 조회 1
OnAir ㅋㅋㅋㅋ남아공 아니고 딴 팀이었으면
10:31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0:30